본문

뉴스 > TV·연예

친형 고소 박수홍, 박경림과 라디오스타 출연

더팩트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수홍이 7일 MBC '라디오스타'에 박경림과 함께 출연한다.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 제공
박수홍이 7일 MBC '라디오스타'에 박경림과 함께 출연한다.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 제공

'박고테' 프로젝트' 등 에피소드 공개…친형 언급 여부는 관심사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한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박수홍이 주병진, 노사연, 박경림과 함께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자신의 팬이자 오랜 인연인 박경림이 결혼을 발표하던 당시의 솔직한 심정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박수홍과 박경림 듀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박남매 고속도로 테이프'(이하 '박고테') 에피소드도 공개돼 추억을 소환한다. '박고테'는 일명 박남매가 가수와 프로듀서로 변신했던 프로젝트다. 박경림은 '박고테'의 타이틀곡 '착각의 늪'으로 가수 보아와 나란히 1위 후보에 오른 기억을 떠올린다.

다만 이날 방송은 친형 부부에게 수십 여년 간 금전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한 박수홍이 친형 이야기를 꺼낼 지 최대 관심사로 꼽힌다.

앞서 최근 박수홍은 SNS를 통해 친형 부부에게 수십 년에 걸쳐 금전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던 이들은 동생의 수익을 자신의 명의로 바꾸거나 건물을 구매하며 이득을 취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박수홍은 6일 친형 측을 고소한 상황이다. 박수홍 측은 "더 이상 대화를 통한 원만한 해결의 의지가 없는 것으로 판단해 정식 고소 절차 등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친형 측 역시 법정에서 적극 대응할 것이라 맞섰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7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해명, 디스패치 주장 발끈 국민청원도 각본?
함소원 인스타그램배우 함소원이 여론 작업설에 대해 해명했다.함소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
뉴이스트, 낭만 품은 다섯남자의 ...
그룹 뉴이스트 (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19일 오후 서울 광...
나빌레라 , 송강·김태훈 박인환 ...
[한스경제=김정환 기자]'나빌레라'에서 송강과 김태훈이 ...
BBBB 대환장 4사구 파티…이게 야...
18일 KIA와 경기에 선발로 나선 SSG 월머 폰트가 제구력 난조 속...
포항 김기동 감독, 어린이 교통안...
포항스틸러스 김기동 감독이 19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9일 [월]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오레오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