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강철부대 육준서, 강한 자신감우려 드러내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철부대' 육준서, 강한 자신감+우려 드러내'강철부대' 육준서, 강한 자신감+우려 드러내

'강철부대' 육준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6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SKY,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SKY, 채널A) 3회에서는 '대진 결정권'이 걸린 베네핏을 획득할 최후의 1인이 결정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션 키워드가 드러나자 강철부대원들이 각양각색 반응을 보였다.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박준우(박군)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UDT(해군특수전전단) 육준서는 "(이에 대한) 경험치가 월등하게 높다"라며 육해공을 가리지 않는 전천후 특수부대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전략분석팀은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에 활용될 100kg짜리 미션 장비에 경악과 탄성을 내뱉었다.


김동현은 표현조차 어려운 무게를 떠올리며 말을 잇지 못하는가 하면 해병대 전역자답게 장비를 활용한 훈련 상황을 막힘없이 설명했다.


특히생소한 장비를 마주한 츄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발산하며 밀리터리 루키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더불어 김희철은 무거운 장비를 짊어져야 한다는 김동현의 말에 "거북목 되겠다"라는 엉뚱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전략분석팀의 현실 공감 리액션이 박진감을 더하는 가운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승부가 펼쳐졌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강철부대원들은 고난이도 미션 수행을 위해 수백 kg에 육박하는 장비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는 등 엄청난 저력을 입증해갈 예정이다. 이러한 인간의 체력적 한계를 뛰어넘는 정신력을 통해서 다채로운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본 방송에 대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익산 일반산단 진입도로 연말 조기 개통 박차
[뉴트리션] 익산시가'일반산업단지 진입도로'를 계획보다 1년 앞당겨 올 연말 개통하기 위해...
안성시, 미양면이장단협의회 경기...
공공기관 유치 응원전 [뉴트리션] 안성시 미양면이...
양산시, 식품·공중위생업소 시설...
[뉴트리션] 양산시는 코로나19 극복과 위생수준 ...
곡성군, 제11기 명품농업대학 시설...
[뉴트리션] 곡성군이 지난 9일 곡성 군민회관에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제 1회 광...
수상자들이 광명로타리클럽 회원분들과 함께 [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1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