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튜버 이진호 "박수홍 조카 카톡 맞다" 기막힌 대화 내용

국제뉴스 | 2021.04.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튜버 이진호 채널 (박수홍 조카 카톡 내용)

유튜버 이진호가 최근 공개한 메신저 대화내용이 방송인 박수홍의 조카가 맞다고 인정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조카 카톡 추가 공개! 친형 지인의 주장 따져봤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지난 31일에도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한 유튜버 이진호는 이날 방송에서 "조카의 카톡을 공개하기 전에 사실관계를 확인하는데 중점을 뒀다. 카톡 메시지는 조카의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건이 일어나기 전 의도된 카톡"이라는 박수홍의 친형을 두둔하는 입장에 대해서는 "이것은 카톡을 주고받은 사람이 분명히 조카라는 사실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외려 반박했다.


이날 이진호는 "친형은 마티즈를 몰고 형수는 시장에서 몇천 원짜리 신발을 사신었다고 하는데, 조카가 명품 화장품이나 고가 휴대폰을 안 사고, 호캉스를 안가면 되는 문제 아닌가"라고 지적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유튜버 이진호는 한 제보자로부터 박수홍 조카와 나눈 대화를 제보받았다고 주장했다.


공개된 카카오톡에 따르면 제보자가 "너네 집안 다 삼촌(박수홍)이 먹여살리는 줄 알았다"라고 하자 A씨는 "절대 아님. 한 푼도 안 받아"라고 반박했다. A씨는 "우리집 돈 많은데, 걱정 안 해도돼. 사기친 거 없고 훔친 것도 없다"고도 했다. 제보자가 '부모님 뭐하시느냐'고 묻자 A씨는 "그냥 사업이라고 할게"라고 답했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무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첫 OST 주자. 비와 ...
이무진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첫 주자로 발탁되었다.이무진이 부른 '슬기로운 의...
하승진, 딸 지해 승급 심사에 최장...
하승진이 딸 지해의 태권도 승급 심사 현장에서 평균 신장210cm...
민서, 러블리펑키 넘나드는 놀라운...
가수 겸 배우 민서가 펑키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KBS 2...
로얄앤컴퍼니, 습도 높은 장마철 ...
덥고 습한 장마철이 다가오며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혜원, 스물셋의 도발과감! 베일 ...
강혜원, 스물셋의 도발+과감! 베일 벗은 '뷰티컷'강혜원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9일 [토]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