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놀면뭐하니 송중기 정체 누구? 박해일·조니뎁·하정우 추측 공개

국제뉴스 | 2021.04.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놀면뭐하니 캡쳐놀면뭐하니 캡쳐

'놀면 뭐하니' 송중기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선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결성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SG워너비의 '타임리스(Timeless)'를 불렀던 유재석의 과거 영상에서 시작된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결성 프로젝트. 오직 노래로 평가받을 그룹을 만들기 위해 '놀면 뭐하니?' 제작진과 유재석이 힘을 모았다.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전설의 제작자 지미유(유재석)의 쌍둥이 동생 톱10귀 유야호(유野好)(유재석)가 'MSG워너비'의 제작자로 나섰고,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멤버 찾기를 시작했다. 가명을 쓴 참가자들은 자유곡과 공통곡 '좋니'를 부른 영상으로 지원했다. 1차 블라인드 오디션에서는 '송중기', '하비에르 바르뎀', '이정재', '박서준&박보검', '박해일', '차인표', '김남길', '조니뎁', '하정우' 총 9명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중 유야호는 양세찬과 황제성이 뭉친 사이코러스이다. 차인표는 코드쿤스트로 드러났다. 조니뎁과 박해일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다.


마지막 지원자 '하정우'의 소름 돋는 노래를 듣자 마자 유야호는 헛웃음을 지으며 "이 사람이 왔어?"라고 놀라워했다.


1차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박해일'과 '조니뎁'이 합격한 가운데 결정이 보류된 '송중기', '이정재', '김남길', '하정우'와의 블라인드 심층면접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은 제작자 유야호의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결성 프로젝트가 본격 시작되며 '싹쓰리'와 '환불원정대'를 잇는 레전드 그룹 탄생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검증된 스타들이 아닌 오직 실력파 원석들로 꾸린 그룹을 만들기 위한 첫 걸음부터 블라인드 오디션 지원자들의 귀호강 노래와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는 추리에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일각에서는 하정우의 정체는 가수 KCM, 김남길은 배우 이상이로 추측되고 있다.


박해일은 원슈타인, 조니뎁은 가수 정준일 또는 김형중 등으로 언급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마켓비 FILSTEM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마켓비 FILSTEM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마켓비 FILSTEM 캐...
갓세븐 JB, 라이브 방송 중 벽에서...
갓세븐 JB의 방으로 추정되는 장소에 붙어있는 외설적인 사진이 ...
풀무원 두부면 관련 홈플퀴즈 정답...
풀무원 두부면 관련 홈플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마이홈플러스[...
정승환 컴백확정 다섯 마디 기대감...
정승환 컴백확정 '다섯 마디' 기대감 높아져정승환 컴백확...
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X김도완, ...
'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와 김도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카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