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학폭 논란 지수 "10월에 군입대" 결정

국제뉴스 | 2021.03.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속보]'달이 뜨는 강' 배우 지수, 학폭 논란 휩싸여(사진= 소속사 제공)[학폭 논란 지수 "10월에 군입대" 결정(사진= 소속사 제공)

과거 학교 폭력을 일삼았다는 폭로가 나와 비난 여론에 휩싸인 배우 지수(28·본명 김지수)가 활동을 중단하고 하반기에 군대에 갈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이번 논란과 상관없이 지난해 12월 입대영장이 나왔다. 이에 따라 10월 입대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라고 밝혔다.


지수는 1993년생으로 더이상의 군대 연기는 어려운 나이다. 이번 학교폭력 논란과 관련 없이 입대는 예정되어 있었던 수순이었다.


지수는 지난 2일 학폭 의혹이 불거졌고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는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며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고 반성했다.


그 여파로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이 직격탄을 맞았다. 결국 지수는 주연에서 하차하는 것이 결정됐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부천시청 "상동 서해프라자 방문자 찾습니다"
[속보]부천시청 상동 서해프라자 방문자 찾습니다부천시청이 상동 서해프라자(소향로 25) 방문자 찾기에 나...
[업비트 특징주]비트코인 시세 610...
[업비트 특징주]비트코인 시세 6100만 원 까지 하락...조정론 언...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애모 열창...
22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트롯 여왕' 김수희...
비투비 탈퇴 정일훈, 상습 대마 흡...
지난해 그룹 비투비에서 탈퇴한 정일훈이 상습 대마초 흡연 혐의...
임영웅·이찬원·장민호·영탁·김...
임영웅·이찬원·장민호·영탁·김희재·정동원의 훈훈한 비주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