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에이프릴 왕따 의혹에 펭수 유튜브 긴급 삭제

국제뉴스 | 2021.03.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에이프릴 왕따 의혹에 펭수 유튜브 긴급 삭제(사진=유튜브 캡처)

EBS가 최근 '왕따 논란'이 불거진 그룹 에이프릴 채원의 유튜브 영상을 삭제 조치했다.


지난달 22일 EBS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펭수와 해당 프로그램의 OST 가창에 참여한 에이프릴 멤버 채원이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지난달 25일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도 채원과 펭수가 함께한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OST 녹음 현장 영상이 게재됐다.


누리꾼들은 "가해자는 양심 있으면 나대지 말았으면 현주 남동생이 딱 짚어서 '에이프릴 멤버 전체'가 가해자라고 했는데 EBS에서 왕따 가해자랑 노래 부르고 싶나", "EBS는 교육방송이고 많은 학생이 이 영상을 시청할 텐데 그룹멤버 왕따시킨 멤버를 출연시키는 게 과연 좋은 방향일까?", "EBS 교육방송이 자라나는 학생들한테 바른 교육이 아닌 가해폭력 왕따를 어떻게 하는지 가르치려고 하나 보네" 등 비판 댓글을 달았다. EBS 측은 결국 영상을 지웠다.


현재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등장하는 동서식품 포스트, 제이에스티나, 삼진제약 게보린, 지니킴 등 광고가 중단된 상태다. 또 무학 소주 등 브랜드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광고 콘텐츠도 모두 비공개로 전환됐다. 또 이날 방송된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서는 이나은이 출연한 부분이 대량 편집된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소속사 DSP 측은 해당 논란에 부인하고 있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에이프릴 멤버들의 향후 활동에는 진통이 불가피해 보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797명·사망자 3명…800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4월 23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총 797...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세계 4대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세계 4대 뮤지컬정답 업데이트리브메이트...
김병철·김우석·김지석...스토리...
배우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박민정, 박예니, 박훈, ...
김충재·섭섭, 부산 금정구에 왜 ...
작가 김충재 씨가 지난 12일 부산 금정구 금사동 예술지구P에서 ...
이아이디, 13%이상 급등 관련 이슈...
이아이디 주가가 급등세를 탔다. / 네이버 금융[한스경제=김정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