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이엠 빌보드 상위권 안착 "솔로곡 모두 순위에 올라"

국제뉴스 | 2021.03.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이엠 빌보드 상위권 안착 "솔로곡 모두 순위에 올라"(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 본명:임창균)의 첫 솔로 앨범이 전 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음악 전문 매체 미국 빌보드에 따르면 아이엠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 (이중성)' 전 수록곡은 3월 6일자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 상위권 차트인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God Damn(갓 댐)'은 9위를 차지하며 TOP10에 진입했고, 'Howlin (하울링)'은 17위, 'Happy to Die (해피 투 다이)'는 19위, 'Flower-ed(시든꽃)'는 20위, 'Burn(번)'은 21위에 각각 랭크되며 'DUALITY' 전곡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고르게 안착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 역시 기사를 통해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이 이번 주 수많은 히트곡으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며 "그의 첫 솔로 앨범 '듀얼리티'에 수록된 총 5개의 트랙이 모두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고 해 아이엠의 전곡 차트인을 주목했다.


아이엠의 첫 솔로 앨범 '듀얼리티'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발매 직후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모과이, 아델, 콜드플레이 등 세계적인 인기 팝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제치고 단숨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 연일 1위를 차지했으며 18개 국가 및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송 차트 전곡 차트인, 아마존 베스트 셀러 디지털 송 차트에서도 타이틀곡 '갓 댐'으로 톱10에 진입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


앞서 몬스타엑스 아이엠은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사태로 시작된 물리적 거리두기로 인해 팬들을 직접 대면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큰 것 같다. 올해는 코로나로부터 안정화된다면 몬베베(팬클럽)들과 함께 공연도 하고 싶고 직접 손도 잡아주고 싶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원효 음성판정, "코가 뻥 뚫려"
개그맨 김원효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김원효는 지난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
YG 해명...방역 위반 부인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방역수칙 위반 논란에 휩싸이자 소속사 측...
비범 미복귀전역, "왜?"
출처 SNS인기그룹 블락비 비범이 코로나19 사태로 미복귀 전역한...
카이 합류, 배정남 케미 기대만발
출처 방송캡처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에 그룹 엑소의 멤버...
빈센조 결방…시크릿 리포트로 아...
빈센조 옥택연이 '빈센조: 시크릿 리포트'를 통해 진심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8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