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지훈X이하이, Call U Up으로 봄 감성 저격

더팩트 | 2021.03.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특별한 하모니를 준비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Call U Up' 음원이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클렙 제공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특별한 하모니를 준비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Call U Up' 음원이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클렙 제공

유니버스 뮤직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은 "금일(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프라이머리)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전했다.


'Call U Up'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곡으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았다. 프라이머리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MESSAGE(메시지)'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프라이머리 역시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등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박지훈의 'Call U Up'은 지난 1월 아이즈원의 'D-D-DANCE(디 댄스)', 2월 조수미X비의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인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학년도 연구학교 운영 길라잡이 연수 실시
연구학교 연수(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연구정보원(원장 김경호)은 2021학년도 정책연구·...
인천 중구,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
[뉴트리션] 인천 중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
무리뉴 감독 경질이 손흥민에게 미...
조제 무리뉴 전 토트넘 감독. /토트넘 페이스북[한스경제=박종민...
광주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기업...
[뉴트리션] 광주경제자유구역청이 청내 민원실을 ...
경상남도, 경남형 재난안전정책 추...
[뉴트리션] 경남연구원 영상회의실에서 국내 재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