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지수, 온갖 악행 학폭 인정 "용서받을 수 없는 어두운 과거"

더팩트 | 2021.03.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지수가 모든 의혹을 인정한 뒤 사과했다. 과거의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는 입장이다. /더팩트 DB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지수가 모든 의혹을 인정한 뒤 사과했다. 과거의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는 입장이다. /더팩트 DB

'달이 뜨는 강' 팀에 사과 "피해 입혀 괴롭고 죄스러워"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지수가 학폭(학교 폭력)을 인정했다.


지수는 4일 자신의 SNS에 "나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시작하는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일 지수는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지수를 가해자로 처음 지목한 폭로자는 "(지수는) 2007년 중학교 2학년부터 본격적으로 학교 일진으로 군림해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며 상당히 구체적인 피해 내용을 주장했다. 이후 해당 게시글 댓글을 통해 또 다른 피해 사례들이 속출했다. 직접적인 괴롭힘부터 학폭 사주까지 폭로자 주장대로 '온갖 악행'이었다.


이와 관련 지수는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며 자신을 둘러싼 학폭 의혹을 인정했다.


그는 "연기를 시작하면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온 것 같다"며 "그러나 마음 한편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연기자로 활동하는 내 모습을 보며 긴 시간 동안 고통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 못할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지수는 현재 출연 중인 KBS2 '달이 뜨는 강' 팀에 대한 미안한 마음도 전했다. 그는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다"며 "나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덧붙였다.

배우 지수가 자신의 학폭 논란으로 피해를 본 드라마 '달이 뜨는 강' 팀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자신으로 인해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더팩트 DB
배우 지수가 자신의 학폭 논란으로 피해를 본 드라마 '달이 뜨는 강' 팀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자신으로 인해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더팩트 DB

<다음은 지수 사과문 전문>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습니다.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들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음 한켠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저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왔습니다.


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동안 고통 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습니다.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습니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797명·사망자 3명…800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4월 23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총 797...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세계 4대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세계 4대 뮤지컬정답 업데이트리브메이트...
김병철·김우석·김지석...스토리...
배우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박민정, 박예니, 박훈, ...
이아이디, 13%이상 급등 관련 이슈...
이아이디 주가가 급등세를 탔다. / 네이버 금융[한스경제=김정환...
서울 이랜드 FC 레울, 인기 캐릭터...
올리브스튜디오 소속 유명 인기 캐릭터 '코코몽'이 2021 K리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