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지수 공식입장 "rpt@keyeast.co.kr 학폭 제보 받는다"

국제뉴스 | 2021.03.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수 인스타그램

배우 지수 소속사가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제보를 받겠다고 밝혔다.


키이스트는 3일 "본 사안을 중대하게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며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 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해당 사안에 대해 안내드리는 이메일(rpt@keyeast.co.kr)로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를 취합하겠다"며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한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키이스트는 "사실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다만 이와 별개로 무분별하게 확산하는 내용 중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부분을 지속해서 생성하고 게시하는 글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에 지수 학폭 폭로글이 게재됐다.


지수는 현재 KBS2 월화극 '달이 뜨는 강'에 주연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키이스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소속 배우 지수에 대하여 작성된 게시글과 관련 내용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본 사안을 중대히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합니다.


우선,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먼저 해당 사안에 대하여 안내 드리는 이메일 rpt@keyeast.co.kr로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 취합하겠습니다.


또한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하신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합니다.


사실 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이와는 별개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부분을 지속적으로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 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비투비 탈퇴 정일훈, 상습 대마 흡연 혐의 인정 "죄송...
지난해 그룹 비투비에서 탈퇴한 정일훈이 상습 대마초 흡연 혐의를 인정하고 사죄의 뜻을 전했다. /더팩트 ...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797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4월 23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엔에프엘(NFL), 간절기부터 여름까...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
김병철·김우석·김지석...스토리...
배우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박민정, 박예니, 박훈, ...
돌아온 도시어부, 시즌3 티저 어부...
채널A '도시어부3' 제작진이 23일 이덕화, 이경규, 이태곤, 이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