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DSP 법적대응, 에이프릴 이현주 반박 "출근길 쓰러져도 방관"

국제뉴스 | 2021.03.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현주 인스타그램이현주 인스타그램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의 동생이 왕따 피해를 재차 주장한 가운데 소속사 DSP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3일 이현주의 남동생이라 밝힌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A씨는 "그분들의 주장에 정확한 이유들이 빠져있어 누나만 혼자 이상한 사람이 되어가는 거 같아 구체적인 사실을 이야기드리려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먼저 이현주가 당초 배우를 하고 싶어했다는 소속사 측의 입장에 대해 "누나는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다 데뷔 직전부터 왕따를 당했고 이 팀으로는 데뷔를 못하겠다는 생각을 여러 번 회사에 이야기하였지만 회사는 며칠 쉬면서 생각해 보라는 이야기와 함께 여러 설득을 했다"며 "그 과정에서 다시 돌아가면 멤버들의 괴롭힘이 조금은 나아질 거라 생각했다. 그리고는 회사에서 보내준 안무 영상을 보고 돌아가서 피해 주기 싫다며 방에서 혼자 연습했던 모습이 기억난다. 그렇기에 누나는 그저 연기자를 원해 안 한다고 말한 것이 아닌 따돌림으로 인해 못하겠다고 했던 거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현주가 데뷔 확정 이후 체력적, 정신적 문제로 인해 팀 활동에 성실히 참여하지 못했다는 소속사 측의 주장에 대해 "돌아가면 멤버들의 괴롭힘이 조금은 나아질 거라 생각했던 것과는 너무 달랐다. 오히려 전보다 더 심해졌고 이미 자신의 선택으로 돌이킬 수 없다는 생각과 그 고통을 조금이라도 벗어날 수 있는 안식처 또한 하나도 없던 답답한 그 상황을 스스로 견디다 보니 몸에 이상 증세가 많이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A씨는 또 "누나는 스케줄과 연습 도중, 회사 출근길에서도 쓰러지는 일이 많이 생겼고 아픈 걸 아는 멤버들과 매니저는 바로 병원에 데려가지 않고 쓰러진 누나를 그대로 두기도 했다"며 "결국 누나는 호흡곤란과 많은 아픔을 앓았고 여러 병원을 다니며 치료하려 노력했다. 이러한 일들로 누나가 성실하지 못했고 그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 생각하신다면 사람처럼 지내지도 못한 누나는 어떻게 해야 했던 걸까"라고 전했다.


이어 에이프릴을 향해 "조금의 죄책감이 있다면 에이프릴 멤버 분들은 자신이 어떻게 했는지 다 알거라 믿는다. 그러니 제발 인정하고 사과해달라. 분명하게 가해자와 피해자는 갈린다"고 호소했다.


A씨는 누나가 에이프릴 멤버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결국 극단적 선택을 했다며 "그럼에도 회사에서는 병원에 찾아와서 누나에게 오늘 스케줄을 가자고 했다. 누나는 이젠 도저히 할 수 없다 하여 그 자리에서 그렇게 탈퇴하기로 결정했다"며 "저희에게 죄송하다며 돈과 미안하다는 문구가 적힌 화환을 보내신만큼 이 일은 회사에서나 멤버들이나 모를 수가 없을 거라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A씨는 소속사 측이 반박했던 텀블러 사건, 신발 사건 등에 하나하나 부연 설명하며 "더 이상의 2차 가해는 하지 말아 달라. 그리고 멤버분들은 꼭 반성하고 사과하고 인정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이날 DSP미디어는 "당사는 이현주의 가족과 학창 시절 동급생임을 주장한 인물에 의한 수차례에 걸친 폭로 이후에도,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이현주 및 그의 모친과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프릴 측은 "이현주는 본인만의 피해를 주장하며 지극히 일방적이고 사실과 다른 입장문을 요구했다. 당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 논의를 이어가고자 했지만, 이현주의 동생이라 주장하는 인물은 3일 새벽 또다시 일방적인 폭로성 게시물을 게재하면서 일말의 대화조차 이어갈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고 전했다.


결국 DSP미디어는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며 "당사는 두 아티스트 이현주와 에이프릴 모두를 보호하고자 노력했다. 하지만 이 시간 이후 이현주 뿐만 아니라, 이현주의 가족 및 지인임을 주장하며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게재한 모든 이들에 대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선언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학년도 연구학교 운영 길라잡이 연수 실시
연구학교 연수(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연구정보원(원장 김경호)은 2021학년도 정책연구·...
울주군, 착한 선결제 마감 임박
[뉴트리션] 울주군은 지난 3월부터 착한 선결제 ...
인천 중구,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
[뉴트리션] 인천 중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
무리뉴 감독 경질이 손흥민에게 미...
조제 무리뉴 전 토트넘 감독. /토트넘 페이스북[한스경제=박종민...
김포시, 초보창업 길잡이 김포청년...
초보창업 길잡이 김포청년학교 [뉴트리션] 김포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