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영애 공식입장, 남편 정호영은 누구?

국제뉴스 | 2021.03.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영애 남편 정호영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이영애 남편 정호영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영애가 국회의원 정치후원금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영애 법률 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로고스 측은 2일 공식입장을 내고 "최근 일부 언론에서 국회 국방위 소속 의원들께 기부한 이영애 씨의 후원금이 남편 사업을 염두에 둔 것이기에 부적절하다는 취지로 보도하여 논란이 됐다"며 불거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정호영 회장은 군납업자도 아니고 무기중개업자도 아니다. 사실 확인 없이 보도한 것은 유감"이라며 "인터넷에 떠도는 정호영 회장 관련 기사는 개인 신상이나 재산 형성 과정 등에 많은 오류가 있다"고 해명했다.


이영애 측은 "정호영은 해외 통신사와 인베스트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 회사 소재는 미국 시애틀이다. 재산 형성도 방산 무기 중개가 아닌 통신사 운영 투자 등을 통해 정상적으로 일군 것"이라며 "이러한 세무당국에서도 잘 인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영애에 대해서는 "이영애 부친과 시아버지는 6.25 전쟁 참전 용사"라고 밝혔다. 또 이영애는 아버지, 시아버지와 같은 군인들의 희생을 절감하며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영애 측은 "이영애는 일부 언론의 옳지 않은 보도도 있었지만 개의치 않고 군을 계속 후원할 생각이며 다시 한번 자유대한민국을 지켜주신 참전용사와 군장병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며 "이영애 씨는 국민의 따듯한 사랑과 격려, 질책과 조언을 잘 받아들여 두 아이의 엄마와 아내로서 부족함을 깨우쳐 더욱 겸손한 자세로 타의 모범이 되는 생활을 할 것이라 했다"고 전했다.


최근 일부 언론은 '방산업체 H사 오너인 이영애 남편 정호영이 군납업계에 관여했다고 보도했다.


정호영은 무기중개성으로 군납 편의를 대가로 5000만 원을 제공한 혐의로 불기소처분을 받았다.


군납업자(정호영의) 아내 배우 이영애는 국방위에 거액 후원금을 제공했다'는 내용을 보도해 논란이 됐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로또 958회 당첨번호 2·9·10·16·35·37...보너스 ...
'로또 958회' 당첨번호 공개. / 동행복권[한스경제=김정환 기자]'로또 958회' 당첨번호가 10일...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남원 골뱅...
KBS1TV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화면 캡처[한스경제=...
에디션 센서빌리티X김선호, 스타일...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선호의 남다른 패션 감각이 돋보이...
함소원, 팬의 위로DM에 심경전해 ...
함소원 인스타그램함소원이 팬의 위로가 담긴 DM에 심경을 전했...
오케이광자매 전혜빈과 천이슬 불...
KBS2 '오케이 광자매''오케이 광자매' 전혜빈이 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0일 [토]

[출석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빽다방 앗메리카노(Hot)
[포인트 경품]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