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에이프릴 이나은 손가락 욕 사진 이현주 왕따 주동자 의혹

국제뉴스 | 2021.03.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에이프릴 이나은 손가락 욕 사진 '이현주 왕따 주동자 의혹'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에이프릴 이나은 손가락 욕 사진 '이현주 왕따 주동자 의혹'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현주가 그룹 에이프릴 활동 당시 왕따를 당했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주동자로 이나은이 지목됐다.


네티즌 A씨는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 에이프릴 멤버 동생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A씨는 "몇 년 전부터 항상 사실을 알리고 싶었지만 누나의 미래를 생각해 참아왔다. 그렇지만 이제는 용기 내서 말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쓴다"며 "누나는 연기를 하고 싶어 에이프릴에서 탈퇴했다고 알려졌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글을 써내려갔다.


이어 "누나는 그룹 내에서 큰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고 그 일로 공황장애와 호흡곤란 등 많이 힘들어했다. 결국 누나는 극단적 선택을 했다"며 "그때를 생각하면 저희 부모님과 저는 아직도 마음이 찢어질 거 같은 기분이 든다. 그렇게 팀에서 탈퇴를 한 누나에게 회사는 연기를 하기 위해 나간다는 이야기의 편지 내용을 보냈고 그대로 적으라고 했다. 그래서 누나는 그대로 적었고 그때 저희 가족들은 몰랐다. 모두 누나를 위해 그렇게 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으니까"고 설명했다.


A씨는 "그러나 그 편지를 쓰고 누나는 자기의 이익만을 위해 팀을 배신해 나간 사람이 돼 너무도 듣기 힘든 악플들을 들었다"며 "그 후에 멤버들에게 사과를 받은 것도 없었고 오히려 회사를 찾아간 엄마를 보고도 그 팀의 멤버들은 비웃으며 지나갔다"고 전했다. 그는 아직도 이현주가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에 누나의 이미지에 피해가 갈까봐 참아왔지만 아무 잘못도 없다는 듯 잘 살고 있는 멤버들을 더 이상 지켜볼 수가 없어 폭로를 결심했다고 했다.


A씨는 "저조차도 이렇게 힘이 드는데 저희 누나는 어떨지 생각하면 너무도 속상하고 화가 난다"며 "더 이상 이 멤버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 계속 티비에 나오며 그때의 일이 저희 가족에게 떠오르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누나의 힘들어 하는 모습을 이제는 보고 싶지 않다"고 에이프릴이 활동을 그만하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A씨는 주민등록등본을 사진으로 첨부하며 남동생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후 이현주를 괴롭힌 주동자가 누군지 추측하는 내용의 글이 확산디고 있다.


해당 글에는 이나은, 이진솔 등 일부 멤버에 대한 인성논란, 과거 방송에서 따돌림 의구심을 자아낸 장면, 주요 멤버에 대한 동창생의 학창시절 고발도 나왔다.


이현주는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 이듬해인 2016년 5월부터 호흡장애와 두통 등 건강악화를 호소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그해 10월 팀에서 탈퇴했다. 당시 이현주는 에이프릴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에이프릴로서 가수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 서고 싶은 욕심과 의지가 있었지만, 2가지 활동을 준비하기엔 제 스스로가 심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무리가 있었다"고 글을 올리며 탈퇴를 알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리브메이트 장영실과학기지 오늘의퀴즈 정답 업데이트...
리브메이트 장영실과학기지 오늘의퀴즈 정답 업데이트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21일 오전 10시 출...
신인 걸그룹 라잇썸, 나영·휘연 ...
라잇썸의 멤버 나영(왼쪽)과 휘연이 공개됐다. 큐브는 라잇썸 멤...
라켓소년단 김상경·오나라, 열정 ...
SBS 새 드라마 '라켓소년단' 제작진은 21일 연기 고수들과 신예 ...
류현진, 불방망이 보스턴에 와르르...
류현진이 21일(한국시각) 보스턴을 상대로 시즌 두 번째 패전을 ...
홍자, 29일 새 앨범 술잔 발표…미...
홍자가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술잔'을 발매한다. /미스틱스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