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팬텀싱어 올스타전, 시즌대항전 돌입...新유닛 탄생 예고!

국제뉴스 | 2021.02.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JTBC사진제공=JTBC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는 각 시즌별 새로운 조합의 탄생을 예고한 '시즌 대항전' 미션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녹화에서 올스타들은 각 시즌의 명예를 걸고 나오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새로운 조합으로 팀을 이뤄 레전드라 불릴 만한 무대가 끊임없이 쏟아졌다.


시즌1의 유닛을 본 리더 고훈정은 "이 유닛을 오늘 이렇게 보게 된 게 영광스럽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이 조합을 왜 이제야 봤는가' 탄식이 나올 정도로 새롭지만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무대에 빠져들게 했다.


시즌2에서는 세계적인 오페라스타 '미라클라스' 김주택과 팬텀싱어 공식 전략가 '포레스텔라' 조민규가 듀엣으로 출격한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로 만난, 이 조합은 그동안의 앙숙 케미를 환상의 하모니로 풀어내며 아주 뜨거운 무대를 준비했다고 전해진다.


시즌3에서는 그동안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2명의 테너, '라포엠'의 유채훈과 '라비던스'의 존노의 만남이 예고됐다. 이 둘의 만남이 성사 됐다는 말에 올스타즈들과 현장 응원단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이들은 팬텀싱어 사상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무대를 선사하며 현장 응원단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신박한 유닛이 보여주는 새로운 무대는 23일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골든구스,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디자인의 스타백 (S...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디자인의SS21 시즌 스타백 (STAR BAG)...
장군엔터 공식입장, "사실 아냐" ...
출처=양지은sns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우승자양지은이...
단양 장다리 마늘약선 요리 이옥자...
이옥자(오른쪽) 대표(사진=단양군)(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제이에스티나 X 아이유, 봄 광고 ...
국내 최초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단양 장다리 마늘약선 요리 이옥자...
이옥자(오른쪽) 대표(사진=단양군)(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7일 [일]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