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조선구마사 박성훈, 첫 스틸컷 공개...범접불가 아우라 발산

더팩트 | 2021.02.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박성훈은 '조선구마사'서 양녕대군을 연기한다. 공개된 스틸 컷 속 그는 광기 어린 서늘한 눈빛과 위엄 넘치는 자태로 단번에 분위기를 압도한다. /스튜디오플렉스, 크레이브웍스, 롯데컬처웍스 제공
배우 박성훈은 '조선구마사'서 양녕대군을 연기한다. 공개된 스틸 컷 속 그는 광기 어린 서늘한 눈빛과 위엄 넘치는 자태로 단번에 분위기를 압도한다. /스튜디오플렉스, 크레이브웍스, 롯데컬처웍스 제공

"양녕대군이 가진 전사와 감정선에 주안점을 두고 연기"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박성훈이 '조선구마사'서 '천상천하 유아독존 왕세자' 양녕대군으로 돌아온다.

23일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극본 박계옥, 연출 신경수) 제작진은 양녕대군 역을 맡은 박성훈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훈은 날카로운 눈빛과 위엄 넘치는 자태로 눈길을 끈다. '왕세자' 양녕대군의 날 선 시선을 피해 일제히 고개 숙인 신하들로 그의 성정을 짐작할 수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양녕대군은 금방이라도 상대의 목을 베어버릴 듯한 광기를 드러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양녕대군은 태종(감우성 분)의 첫째 아들이자 왕세자로 자존감이 높지만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못할 수 있다는 불안감에 시달린 인물이다. 태종의 마음에 들고자 노력했지만 항상 역부족이었던 그는 적장자에게 나라를 물려주겠다는 아버지의 비호 속에 조금씩 엇나가기 시작한다. 무엇하나 뺏기지 않겠다는 양녕대군의 욕망은 결국 그를 위험으로 몰아넣는 족쇄가 된다.

박성훈은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함께한다는 기대감이 컸다"며 "유의미한 작품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늘 확신에 차 있는 듯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이지만 이면에는 왠지 모를 불안감과 불안정함을 자연스럽게 녹여내고자 했다"며 "대본 속 양녕대군이 가진 전사와 주변 인물을 대하는 태도, 그리고 감정선에 주안점을 두고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다. 북방의 순찰을 돌던 이방원(태종)이 인간 위에 군림하려는 기이한 존재와 맞닥뜨린다는 상상력 위에 '엑소시즘'을 가미해 독창적 세계관을 구축하는 작품으로 오는 3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순천시, 순천소형경전철 스카이큐브 인수
[뉴트리션] 순천시와 (주)순천에코트랜스(대표이사 이성록)는 26일 오후 스카이큐브 인수식...
서강준 제로 출연 논의...비밀의 ...
서강준 제로 출연 논의...비밀의 숲 작가와 손잡나/ⓒ인스타일배...
국민의힘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국민의힘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이번엔 폭행 연루 경...
송가인 법적 대응 나선다 "비공식 ...
송가인 법적 대응 나선다 비공식 굿즈, 음원 유통 소송 불사(사...
[속보] 오늘 9시 화이자 코로나 백...
[속보] 오늘 9시 화이자 코로나 백신 첫 접종 의료진 300명 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