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오마이걸 효정, 춤·노래·먹방...열정으로 서울집 접수

국제뉴스 | 2021.02.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마이걸 효정이 열정 가득한 홈 투어로 '서울집'을 접수했다.

사진제공=JTBC사진제공=JTBC

24일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에서는 이수근과 오마이걸 효정이 강릉의 컨테이너 하우스로 홈 투어를 떠난다.


'서울집' 스튜디오에 처음 방문한 효정은 전매특허 '애교송'을 선보였다. 이를 보던 성시경은 '애교송'을 배우겠다며 따라 부르다 이내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민망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자랑한 효정은 자신이 다녀온 강릉 '우리집'에 대해 신혼집 같다고 언급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수근은 강릉 홈 투어를 시작하자마자 갑작스럽게 오프닝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효정은 웃음을 잃지 않고 이수근의 박자에 댄스 합을 맞춰 흥이 넘치는 홈 투어를 예고했다. 이후 효정은 버블 스파 앞에서 '돌핀' 열창부터 웰컴 푸드 먹방, 셀프카메라 촬영에 오디오를 가득 채우는 리액션까지 선보이며 다채롭게 활약했다. 홈 투어가 끝나갈 무렵 발견한 구멍 난 양말이 효정의 열정을 증명했다.


특히 성시경을 자신의 '목소리 남친'이라고 할 만큼 성시경의 팬이라는 효정은 이수근의 요청에 즉석에서 성시경의 명곡 '희재'를 완벽히 소화해 팬심을 인증하기도 했다. 강릉 '우리집'에서 오마이걸 효정이 선보인 '희재' 무반주 라이브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해상용 컨테이너를 자르고 붙여 만들었다는 강릉 '우리집'은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카페를 떠올리게 했다. 감각적 비주얼은 물론 곳곳이 데이트코스라 할 만큼 재미와 낭만까지 갖춰 모든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송은이는 강릉 '우리집'을 두고 연신 부러워하다 "저 집의 가족이 되고 싶다"라며 스릴러 영화에나 나올 법한 발언까지 서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수근과 오마이걸 효정의 열정 가득 홈 투어는 오는 24일 밤 10시 30분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승혜 전속계약...블리스 엔터테인먼트行
김승혜 전속계약...블리스 엔터테인먼트行(사진=블리스엔터테인먼트)김승혜가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신현수 출연확정 "정일우·권유리...
신현수 출연확정 정일우·권유리와 보쌈-운명을 훔치다 이끈다(...
순천시, 순천소형경전철 스카이큐...
[뉴트리션] 순천시와 (주)순천에코트랜스(대표이...
조병규 출연보류 "유재석 새 예능 ...
조병규 출연보류 유재석 새 예능 컴백홈 출연 강행 무리(사진=HB...
갈소원 캐스팅 "당운쓰 삼신 역 출...
갈소원 캐스팅 당운쓰 '삼신' 역 출연 확정(사진=yg엔터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