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서은광 사과, 정일훈 옹호 논란에 "미안하다"

국제뉴스 | 2021.01.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서은광 인스타그램서은광 사과, 정일훈 옹호 논란에 "미안하다"

서은광 사과 입장이 전해졌다.

서은광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안녕하세요. 사건이 일어난 지 얼마 안 된 지금 또 다시 여러분들을 아프게 한 것 같아 팀의 리더로서 그리고 서은광으로서 이렇게 지금이라도 속마음을 보여드리고 싶어 글을 써봐요"라고 운을뗐다.

이어 "이번 콘서트 때 우리가 했던 행동과 말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 꼭 하고 싶다. 아직 아물지도 않은 상처를 품은 채 콘서트를 보며 애써 다시 잘 시작해보려는 그 마음 잘 알고 있었기에 더욱 미안한 마음"이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그냥 웃으며 묵묵히 열심히 활동하다 보면 점점 무뎌지지 않을까 괜찮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임했지만, '우리들의 콘서트'가 나오는 순간 정말 수많은 감정들이 북받쳐 올라오며 많은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눈물로 다 털어내며 굳게 마음먹고 말씀드린 '비투비는 영원할 거니까'라는 말에 끝까지 책임지고 늘 지금의 비투비에 진심을 다할 테니 11월 6명의 완전체가 오는 그날까지 그리고 웃으며 볼수 있는 그 날까지 앞으로도 부디 서로 힘이 되며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함께 열심히 나아가길 바라면서 최선을 다해 노래할게요"라는 다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언제나 그랬듯 멜로디!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 서은광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사건이 일어난 지 얼마 안 된 지금 또 다시 여러분들을 아프게 한 것 같아 팀의 리더로서 그리고 서은광으로서 이렇게 지금이라도 속마음을 보여드리고 싶어 글을 써봐요.

먼저 이번 콘서트 때 우리가 했던 행동과 말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 꼭 하고 싶었어요. 아직 아물지도 않은 상처를 품은 채 콘서트를 보며 애써 다시 잘 시작해보려는 그 마음 잘 알고 있었기에 더욱 미안한 마음이에요.

사실 저는 그냥 웃으며 묵묵히 열심히 활동하다 보면 점점 무뎌지지 않을까 괜찮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임했지만 '우리들의 콘서트'가 나오는 순간 정말 수많은 감정들이 북받쳐 올라오며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눈물로 다 털어내며 굳게 마음먹고 말씀드린 '비투비는 영원할 거니까'라는 말에 끝까지 책임지고 늘 지금의 비투비에 진심을 다할 테니 11월 6명의 완전체가 오는 그날까지 그리고 웃으며 볼수 있는 그 날까지 앞으로도 부디 서로 힘이 되며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함께 열심히 나아가길 바라면서 최선을 다해 노래할게요!

언제나 그랬듯 멜로디!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앱스토리몰 픽스 마사지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앱스토리몰 픽스 마사지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앱스토리몰 픽스 마사지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
울산시, 북구 여성사우나 코로나19...
백신 접종 자료사진.(울산=국제뉴스) 신석민 기자 = 울산지역 사...
손예진 화보, 현빈 시로잡은 꽃 미...
손예진 화보, 현빈 시로잡은 '꽃 미모'(사진= 비에이유 바...
박혜수 해명 "피해자는 나"[종합]
박혜수 해명 피해자는 나[종합](사진= SNS캡쳐)박혜수 해명 입장...
앱스토리몰 픽스 마사지기 캐시워...
앱스토리몰 픽스 마사지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앱스토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8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