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찰리박 "아들 전진과 연락 안하기로" 담 쌓은 사연은?

국제뉴스 | 2021.0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찰리박 찰리박 "아들 전진과 연락 안하기로" 담 쌓은 사연은?(사진=방송화면)

가수 전진의 아버지인 찰리박이 모처럼 방송에서 근황을 공개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가수 찰리박(본명 박영철)은 7일 재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생활고를 겪는 모습을 공개했다.


찰리박은 신화 전진의 친부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던 인물 2004년엔 '카사노바의 사랑'이라는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하지만 방송에 등장한 찰리박은 음악 연습실 지하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었고, 복지센터에서 가져다준 음식으로 끼니를 챙기는 모습이었다. 찰리박은 2016년 3번째 아내와 이혼 후 쭉 홀로 살고 있다고.


아들 전진의 결혼식도 참석하지 못했다는 찰리 박은 "연락 안하기로 했다. 입이 두 개라도 할 말이 없다. 내 탓이 크기 때문에 아들을 원망할 이유가 없다"고 했다.


찰리박은 "사업이 잘 안되니까 집안에 신경을 못썼다. 안양 호프집이 망해서 8억~9억 빚을 졌다. 아들이 금전적으로 지원을 많이 해줬다. 매달 돈을 보내줘서 그걸로 생활했다"고 전했다.


또 "아들이 열 일 제쳐놓고 나한테 많은 지원을 해줬는데 아프니까 더 미안하다"며 "(아들 전진이) 나는 신경 쓰지 말고 며느리 류이서와 알콩달콩 건강하게 행복한 삶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카카오, 주식 액면분할 결정…소액 주주 접근성 ↑
카카오가 주식 액면분할을 결정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카카오가 주식 액면분할을 결정했...
설로인 삼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
설로인 삼삼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25일 오...
맛남의광장 백종원표 특별한 배추...
'맛남의광장' 백종원표 특별한 배추요리 공개'맛남의광...
DIAGEO 드링크아이큐 오후 8시 오...
DIAGEO 드링크아이큐DIAGEO 드링크아이큐 관련 오퀴즈가 출제됐...
코오롱스포츠, 광고 모델 공효진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봄 기운 가득한 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비요뜨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