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韓 방역정책 전 세계 꼴등 발언 강원래, 논란 일자 사과

한국스포츠경제 | 2021.01.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원래 인스타그램강원래 인스타그램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가수 강원래가 "대한민국 방역은 전 세계 꼴등"이라고 발언했다 비난에 휩싸이며 사과했다.


21일 강원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국민과 방역에 관련해 열심히 노력해 준 관계자, 의료진들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저는 정치인도 아니고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자리도 아니었다. 정치적으로 해석돼 조금은 아쉽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발언이 나온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의 간담회에 대해 "아무도 저희 말을 안 들어줘서 어떤 자리이건 우리 목소리를 내고자 만든 자리였다"며 "자영업자 고충을 이야기하다 보니 감정이 격해져 해당 표현을 쓰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태원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강원래는 전날 안철수 대표가 마련한 상인 간담회에서 "K팝이 세계 최고인데, 대한민국 방역은 전 세계 꼴등인 것 같다"며 "여기 빈 가게만 봐도 가슴이 미어진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방역대책이 꼴등'이라는 표현은 지나쳤다며 비난했다.


한편, 강원래는 이태원에 위치한 주점을 운영 중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해 운영을 중단한 상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마이민트, 상큼한 우리들의 이야기 포털 : 500 Error

검색

본문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장애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홈 페이지를 연 다음 원하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새로 고침 단추를 클릭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관련 문의사항은 마이민트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포스틱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