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쿤디판다·비와이 사과에도 여론 냉랭 "생방중 휴대폰 울리고"

국제뉴스 | 2021.01.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캡쳐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캡쳐

쿤디판다와 비와이의 소속사가 사과했다.


쿤디판다와 비와이는 16일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소속사 데자부그룹은 "사과드립니다. 저희 데자부그룹의 소속아티스트 비와이, 쿤디판다는 지난 15일 진행된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의 <본인등판>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적합하지 못한 태도로 청취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진심을 다해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특히 방송을 이끌어나가시는 DAY6의 영케이님과 키스 더 라디오에 계신 모든 제작진분들, DAY6의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청취자 여러분께서 겪으셨을 불편함에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방송 내용을 모든 아티스트와 모든 직원들이 전부 직접 다시 한번 확인해보고, 청취자분들께서 느끼셨을 불편함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으로 고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미디어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기본으로 가져야 할 점 중 저희의 잘못된 점, 반성할 점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고, 개선해야 할 일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 제작진분들과 DJ님 측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렸고 어제의 모습으로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확실하고 진실된 사과를 위해 늦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게 된 점, 더불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방송을 통해 실망하시거나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의 기분이 조금이나마 풀리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찬열 사과, 여성 10명과 바람?
찬열 사과, 여성 10명과 바람?(사진= 온라인 커뮤니티)찬열 사과 입장이 전해졌다.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 만에 "기...
그룹 엑소 찬열이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지 4개월 만에 심경을 ...
나빌레라 박인환X송강, 포스터 공...
25일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 제작진은 사제듀오 포스터 2...
[화보] 황인엽 "태권도·합기도 3...
배우 황인엽이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2021 러브썸 페스티벌, 4월 노들섬...
'러브썸 페스티벌'이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를 부제로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비요뜨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