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N ‘트롯파이터’ 호랑이 관장 양치승, 트로트보디빌더 퍼포먼스 ‘근육美 폭발’

이슈와뉴스 | 2021.01.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N ‘트롯파이터’
사진제공 : MBN ‘트롯파이터’

‘근육 보스’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이 ‘트롯파이터’에 뜬다. 


1월 13일(오늘)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4회에서는 호랑이 관장 양치승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트로트와 헬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트롯파이터’는 김창열의 ‘짬뽕레코드’와 박세욱의 ‘완판기획’이 매주 연예인, 셀럽, 일반인 등을 캐스팅해 기획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이날 양치승은 50kg 역기를 한 손으로 들고 등장하며 ‘근육 저승사자’ 포스를 뿜어냈다. 역기를 들었다 놨다 하며 모두를 벌벌 떨게 한 양치승은 무대 역시 들었다 놨다 하며 ‘트롯파이터’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양치승과 함께 무대로 출격한 지원군들은 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였다. 울끈불끈 섹시한 근육미를 자랑하는 보디빌더들이 등장, 트로트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파격 퍼포먼스를 펼쳐낸 것이다. 한 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육체미의 향연에, MC 김용만은 “태풍이 휩쓸고 간 것 같다”, “양치승만이 꾸밀 수 있는 무대”라고 감상을 남겼다고 해,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트롯파이터’를 통해 처음으로 트로트에 도전한 양치승은 의외의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나훈아의 ‘잡초’를 선곡한 양치승은 부드러움과 강함이 완벽하게 조화된 무대로 여심을 싹쓸이했다고. 


그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는 색다른 무대, 트로트와 보디빌더가 만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1월 13일(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싱어게인 63호 가수, "인기 체감 중, 마스크 써도 다 ...
포부 넘치는 30호 가수의 TOP10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오는 18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코로나 거리두기 2주 연장] 실내...
본사DB연일 1000명 대를 기록하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00명...
크래비티, 신곡 마이 턴 M/V 티저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를 예고...
진해성, 충격과 반전 탈락과 부활...
트롯 전국체전 캡처'트롯 전국체전'진해성이 시청자들에게...
허쉬 김재철, 여유서늘한 미소로 ...
'허쉬' 김재철이 묵직한 연기로 분위기를 장악하며 시청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7일 [일]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