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의 판타집 KCM 여수집 논란 "불법점거 사실인가요" 누리꾼 궁금증

국제뉴스 | 2021.01.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의 판타집 방송 캡쳐

'나의 판타집' 여수편에 등장한 집이 불법 점거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지난 6일 '나의 판타집' 첫 방송에는 걸그룹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 그리고 가수 KCM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연예계 대표 낚시광인 KCM은 낚시와 캠핑이 동시에 가능한 집을 제작진에게 요구했다. KCM의 요구 사항이 너무 많고 구체적이어서, 제작진은 "최고의 난이도다. 찾게 되면 무조건 1회에 내보내겠다"고 할 정도였다.


제작진은 각 지자체에 문의하고 위성지도까지 분석해가며 전남 여수에 있는 KCM의 판타집을 찾아냈다. 앞은 바다, 뒤는 산으로 낚시와 캠핑 10초 컷이 가능한 판타집이었다. 마당에 생선을 손질할 수 있는 개수대는 물론 2층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트탑 테라스가 있었다. 특히 마당 끝자락에는 폭포와 그 옆에는 휴식할 수 있는 벤치가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스터 건축가 유현준 교수도 감탄하며 "지금까지 나온 집 중 제일 괜찮은 집 같다"라며 인정했다.


한편 일각에서는 여수 낚시집이 공동으로 사는 방파제를 개인이 사용하고 있으며, 불법 점거를 하고 있다고 의견을 제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Kcm씨 판타집으로 나온 그 집이 국유지 불법 점거하고 있다던데 문제 있는 집이 방송에 나오는 것은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여수집은 불법으로 공동으로 쓰는 방파제를 개인이막고 쓰고 있다고 들었어요 ..사실이 무엇인지 제작진이 확인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누군가에겐 꿈의 집이지만 마을의 공동으로 쓰는 부분을 개인이 불법으로 쓰고 있다면 그건 타인에겐 악마의집일듯요", "여수 낚시집이 불법이라는 글들이 있는데,제작진은 확인 후 알려주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찬열 사과, 여성 10명과 바람?
찬열 사과, 여성 10명과 바람?(사진= 온라인 커뮤니티)찬열 사과 입장이 전해졌다.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아이유 2관왕, 신곡 Celebrity 인...
아이유 2관왕, 신곡 'Celebrity' 인기 계속아이유 2관왕 ...
[특징주]현대바이오 주가, 코로나1...
[특징주]현대바이오 주가,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결과 공개하며 ...
로제 스페셜MC 미우새 출격 소식에...
로제 스페셜MC '미우새' 출격 소식에 '관심'(사진=Y...
함은정, 3년 만에 드라마 복귀…일...
배우 함은정이 안방극장에 3년 만에 복귀한다. 일일드라마 '속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비요뜨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