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라이관린 법적대응, 스태프 폭로글 무엇? (1)

국제뉴스 | 2020.1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라이관린사진: 라이관린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라이관린이 각종 루머에 대해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26일 라이관린 변호를 맡은 천상로펌은 성명문을 통해 "최근 웨이보, 도우반 등 플랫폼을 이용해 라이관린에 대한 대량의 허위정보가 유포됐다"면서 "추후 라이관린의 의뢰에 따라 사법 절차를 실시해 악의적으로 권리를 침해한 자들의 법적 책임을 추궁할 것"이라고 밝혔다.


변호인 측은 라이관린에 대한 허위정보를 공개·전파하고 비방하면서 인터넷 여론을 악의적으로 오도해 합법적 권익을 심각하게 침해한 정황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중국인 A씨는 자신이 라이관린의 스태프라고 주장하며 폭로글을 올렸다.


A씨는 라이관린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것에 대해 "라이관린이 '한국인에게 속았다'고 할 땐 연기의 신이었다"며 "불공정 계약, 속이고 사인했다고 한 건 거짓말이다. 라이관린이 다른 나라에 있는 두 회사 사이를 나쁘게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라이관린이) 촬영 전 목과 가슴에 키스마크를 달고 와서 목폴라를 입고 촬영했다. 업계에 이거 모르는 사람이 있긴 하냐"면서 "큐브와 소송한 것도 다 자작극이다"라고 폭로했다.


한편 라이관린은 최근 담배를 피우고 침을 뱉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돼 논란을 빚은바 있다.


당시 라이관린은 길거리 흡연 논란에 대해 "공인으로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며 "여러분들의 비판을 받아들이고 다신 그러지 않겠다"고 사과했다. 또 여자친구에게 팬 선물을 전달했다는 등 풍문에 대해 "오늘 일어난 모든 일로 나를 사랑해준 분들에게 상처를 입혀 죄송하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
2021 AFC챔피언스리그, 27일 조추...
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아시아축구연맹(AFC)이 2021 AFC 챔피...
비알티씨앰플 캐시슬라이드 초성퀴...
비알티씨앰플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최신 정답 업데이트비알티...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 354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1월 26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이신영,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주연...
사진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배우 이신영이 새 드라마 '멀리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6일 [화]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