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서성 메모발견" 박지선 사망, 최근 지병 악화로 수술…햇빛 알레르기 뭐길래?

한국스포츠경제 | 2020.11.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합뉴스연합뉴스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개그맨 박지선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유서성 메모가 자택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2일 경찰에 따르면 개그맨 박지선(36)의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성 메모는 노트 1장 분량이었으며 유족들의 뜻에 따라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박지선은 이날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그의 부친은 이들이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겨 신고했으며, 출동한 경찰이 집 안으로 들어갔을 때 이미 둘 다 숨진 상태였다.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을 치료 중으로, 모친과 함께 서울로 올라와 지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도 밝힌 적 있는 그의 햇빛 알레르기가 주목됐다. 햇빛 알레르기는 피부가 태양광선에 노출되면 발진이나 가려움증이 나타나는 질병이다.


그는 지병인 햇빛 알레르기로 인해 화장하지 못했으나 개그 요소로 활용하는 등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최근 지병이 악화하면서 야외 촬영과 조명 등으로 힘들어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경찰은 주변인들을 상대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들의 시신에 외상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그의 비보에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정민, 송은이, 박성광, 박보영 등이 빈소로달려왔다. 안영미는 라디오 생방송 도중 눈물을 보이며 진행이 중단되기도 했다.


향년 37세 나이로 세상을 떠난 박지선은 고려대학교 교육학과 국어교육학을 전공한 인재로,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데뷔한 해에 연예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이후 우수상, 최우수상까지 휩쓸며 큰 인기를 자랑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민현대카드 오퀴즈 오후 12시 정답 알아보기
배민현대카드 오퀴즈 오후 12시 정답 알아보기배민현대카드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28일 OK캐쉬백 오퀴즈 ...
감스트 실종 소식에 다이아TV 측 "...
감스트 실종 소식에 다이아TV 측 개인적인 사안이라... 조심스러...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 배우 문채...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지난해 tv...
조정식 결혼, 예비 아내는 어떤 인...
조정식 결혼, 예비 아내는 어떤 인물?(사진= SNS 캡쳐)조정식 결...
김상호, 드라마·영화→광고까지.....
배우 김상호의 열일행보가 전방위로 이어져 눈길을 모은다.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8일 [목]

[출석부]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