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누구랑 장 봤다고?' 김남일, '편스토랑' 깜짝 출연, 류수영과 아내 김보민에 질투

서울경제 | 2020.10.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과 김보민의 만남 소식에, 김남일의 질투가 폭발한다.

30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주년 특집 ‘라면전쟁’이 이어진다. 그중 생활력 만렙 살림꾼 ‘류주부’ 류수영은 라면 요리 개발을 위해 동네 마트를 찾았다가, 동네 주민인 KBS 김보민 아나운서와 우연히 만나 유쾌 만발 주부 토크를 펼친다.

이날 집을 나선 류수영은 평소 애용한다는 ‘따릉이’를 대여해 동네 마트로 향한다. 본격적인 라면 요리 개발을 위해 필요한 식재료를 구입하기로 한 것이다. 그렇게 한참을 장을 보던 류수영 앞에 슬며시 다가오는 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는 바로 KBS 김보민 아나운서. 알고 보니 김보민 아나운서와 류수영은 동네 주민이라고 한다.

동네 마트에서 만난 류수영과 김보민은 ‘삼시 세끼’ 걱정 등 주부들이라면 공감할 만한 폭풍 수다를 나눈다. 특히 매끼 무슨 메뉴를 만들어야 할지 걱정이라는 김보민에게 류수영은 “식사를 준비하는 건 고뇌다. 먹는 사람도 질리지 않고, 만드는 사람도 피곤하지 않게 하는 건 숙제 같은 일”이라며 공감의 말을 건넨다.

이어 류수영은 김보민의 남편인 성남FC 김남일 감독의 식성이 한식파라는 말을 듣고, 유용한 장보기 꿀팁들을 쏟아낸다. 뿐만 아니라 저녁식사를 걱정하는 김보민을 위해 초간단 집밥 레시피들을 알려준다. 이에 김보민은 “고맙다. 꼭 해보겠다”며 류수영과 헤어진다.



그러나 이는 끝이 아니다. 이후 ‘편스토랑’ 쪽에 전달된 김보민의 셀캠이 깜짝 공개된다. 셀캠에는 김보민이 실제로 집에서 류수영의 레시피대로 요리를 해, 남편 김남일 감독과 아들에게 시식평을 들은 내용이 담겨있어 이를 보는 류수영이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생각지도 못한 김남일 감독의 등장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는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김남일 감독은 김보민의 새로운 요리에 “맛있다”며 감탄하다가, 김보민이 류수영과 장을 보면서 배운 레시피임을 밝히자, 순식간에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해 “누구랑 장을 봤다고?”라며 눈을 불을 켜 웃음을 자아낸다.

동네 주민인 류수영과 김보민의 공감 만점 주부 토크, 깜짝 출연한 김남일 감독의 질투, 두 사랑꾼 류수영과 김남일의 아내 사랑은 10월 30일 금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윤지오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사망설에 지인 'SNS ...
viewer 배우 윤지오 / 연합뉴스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 윤지오 씨가 사망했다는 설이 불거졌다. 윤씨의 ...
故 구하라, 1주기…팬들 "여전히 ...
고 구하라가 세상을 떠난지 1주기가 됐다. /더팩트 DB꽃다운 나...
K팝, `가장 견고한 벽` 그래미도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K팝이 미국 주류 음...
도도솔 고아라·이재욱, 애틋 재회...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위쪽) 이재욱의 로맨스가 끝을 향해 달...
미나리, 덴버 국제 영화제 관객상...
'미나리'가 덴버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했다. 작품은 1980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4일 [화]

[출석부]
빼빼로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