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올레디' 아이키(강혜인) 나이 8세 아들 '엄마'…코코(양사랑)와 음악의 3요소 '흐름결' 리듬 정답(유퀴즈)

비즈엔터 | 2020.09.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퀴즈' 올레디 아이키(강혜인)&코코(양사랑)(사진제공=tvN)
▲'유퀴즈' 올레디 아이키(강혜인)&코코(양사랑)(사진제공=tvN)
제니퍼 로페즈가 극찬한 여성 듀오 '올레디' 아이키가 나이 8세 아들의 엄마인 것이 알려졌다. 아이키와 코코는 '유퀴즈'에 출연해 '리듬' 정답을 맞췄다.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조선의 힙스터들과 사람 여행을 떠났다.


'올레디' 아이키&코코는 지난해 미국 NBC 'World df dance'무대에서 베스트4까지 출전했다. '올레디'는 "당시 우승하면 10억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저희 비디오가 굉장히 핫했다. 1200만뷰가 나왔다. 그 영상이 해외에 퍼져서 연락이 왔다"라고 말했다.

올레디는 "무대 준비를 위해 두 달 정도 연습했다"라며 "당시 너무 긴장해서 심장이 튀어나오는 듯한 느낌이었다. 무대에 오를 때 모든 순간이 스쳐 지나갔다. 내가 여기까지 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올레디는 또 "제니퍼 로페즈 팬이었는데 그 분이 인정해주니까 소름이 돋았다. TV에서 보던 사람이 말을 걸어줬다. 우리의 춤을 봐줬다. 그 자체로 꿈을 이뤘다라는 생각에 너무 행복했다"라고 설명했다.


멤버 강혜인은 "결혼해서 가정이 있다"라며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이다. 아이를 낳고나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가족들이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에 큰 반응을 안보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최근에는 BTS가 영상에 댓글을 달았다. 올레디는 "SNS에 '다이너마이트' 커버를 했다. BST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다. 정말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이날 문제로 "멜로디, 화성과 함께 음악의 3요소인 이것은 흐른다라는 뜻의 그리스어다. 우리말로 흐름결이라고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요"가 출제됐다.


올레디는 "리듬"이라 외쳤고 정답이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0 0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국유럽학회장에 이무성 명지대 교수
viewer 이무성 명지대 교수/연합뉴스한국유럽학회가 제28대 학회장으로 이무성(사진) 명지대 정치외교...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하락에 황...
viewer 문재인 대통령/연합뉴스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
<유>대영포장, 8.19% 오르며 체결...
대영포장(01416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이 4일 오전 9...
<코>픽셀플러스, 4.33% 오르며 체...
픽셀플러스(08760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가 4일 오전...
<코>이랜텍, 6.53% 오르며 체결강...
이랜텍(05421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이 2일 오후 3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죠스떡볶이 2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