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휘순 내가 데려갑니다” 예비신부의 유쾌한 결혼 소감

국민일보 | 2020.09.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코미디언 박휘순이 오는 11월 1년 열애 끝에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22일 박휘순의 예비 신부는 박휘순의 SNS를 빌려 글을 올렸다. 예비 신부는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데려갑니다”라고 밝히며 결혼의 기쁜 소감을 전했다.

예비 신부는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고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이라고 덧붙였다.

박휘순과 비연예인 예비 신부는 1년여간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박휘순은 최근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열애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방송 당시 절친 개그맨 윤형빈의 깜짝 발언으로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박휘순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박휘순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송다영 인턴기자
0 0
저작권자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기도서도 독감백신 접종 후 2명 사망 확인…...
(연합뉴스, 게티이미지뱅크)경기도에서도 독감백신 접종 후 2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21일 경기도 보...
"영화, 늘 시련 극복했다"…거장들...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에 거장들이 힘을 보탰다. 봉준호(위쪽)는...
JYP "갓세븐 영재, 다툼 인정… 그...
갓세븐 영재가 과거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렸다. 소속사는 급우들...
[특징주] 바이오니아, 유로핀즈 美...
바이오니아가 강세다. 21일 오후 1시 59분 현재 바이오니아는 전...
'라스' 진성, 짭짤이 토마토 엮어...
가수 진성이 50살에 만나 향긋한 가을바람처럼 마음을 열게 만든...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1일 [수]

[출석부]
튀김우동
[포인트경매]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