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美 포브스, 몬스타엑스 “2020년 음악적 영역 확장” 셔누X민혁 첫 듀엣곡 집중 조명!

이슈와뉴스 | 2020.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몬스타엑스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민혁이 데뷔 이래 생애 첫 OST로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미국의 저명한 경제지 포브스는 14일 (미국 현지 시간)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몬스타엑스 셔누 & 민혁 듀엣으로 2020년 음악적 활동 확장 (Monsta X Continue To Expand 2020 Music Activities With Shownu & Minhyuk’s Duet)” 제목의 칼럼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포브스는 “몬스타엑스가 2020년 현재 시점까지 한국어, 영어, 일본어 트랙을 비롯해 믹스테이프, OST 등으로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해왔다.”라며 “그리고 이제, 그룹 내 두 명의 탑 보컬리스트가 새로운 듀엣 OST 신곡을 발표하며 K-POP 보이그룹으로서 자신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셔누와 민혁의 듀엣을 주목했다.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OST 일환으로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은 " 데뷔 이래 첫 OST에 도전하는 동시에, 몬스타엑스 리더 셔누와 민혁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의미가 담긴 트랙이기도 하다. 'HAVE A GOODNIGHT’은 두 보컬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엿볼 수 있는 감동적이고 클래식한 R&B 느낌의 굿나잇송 스타일의 곡으로 특히, 2절 브릿지 부분에서 셔누의 가성이 나오는 부분에서 민혁의 보컬이 합쳐져 곡의 풍성함과 멤버 각각의 폭넓은 음역대를 보여주며 곡 전체적으로 두 보컬이 가진 고음과 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서로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었다.”라고 호평을 이어 갔다.
 
민혁과 셔누가 멤버로 속한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발표한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을 통해 높은 성과를 거뒀다. ‘빌보드 200’ 차트 5위를 비롯해 ‘빌보드 아티스트 100’ 등 총 7개의 빌보드 차트 10위권에 진입했고, 롤링스톤 ‘톱 200 앨범’ 7위, 라디오 디즈니의 ‘톱 라디오 디즈니 송즈’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였으며, 6월에는 미국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퍼포머로 나섰으며 8월에는 미국 기반 플랫폼 LiveXLive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제작 및 스트리밍된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한편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는 올 가을 발표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이다. 민혁은 현재 SBS ‘인기가요’, ‘빽투더 아이돌’ MC를 맡고 있으며,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로 나서며 진행자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올레디' 아이키(강혜인) 나이 8세 아들 '엄마'…코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유퀴즈' 올레디 아이키(강혜인)&코코(양사랑)(사진제공=tvN)제니퍼 로페즈가 ...
영화 '변신' 결말까지 긴장을 놓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변신(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영화 ...
나훈아, 74세 나이에도 열정이... ...
사진: 방송 캡처나훈아 공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30일 방송된 ...
‘볼빨간 라면연구소’ 함연지, “...
5MC가 각자 집안의 명절 분위기를 밝혔다.30일(수) 방송된 MBC ...
유빈 '퀴즈 위의 아이돌' 추석 인...
viewer 가수 유빈이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에서 진...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30일 [수]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