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트로트계 대부 남진, 무명 시절 고백 "무명 안 거친 가수 없어"

이슈와뉴스 | 2020.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SBS ‘트롯신이 떴다’
사진제공 : SBS ‘트롯신이 떴다’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트로트계 대부 남진의 원포인트 레슨이 시작된다.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는 코로나 19 확산 여파로 무대를 잃은 무명가수에게 무대와 이름을 찾아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9월 9일 방송된 '트롯신2' 첫 회에서는 주현미 팀 전원과 장윤정 팀 3인의 무대가 그려졌다. 멘토 별로 각자 다른 수업 스타일과 이를 통해 변화되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9월 16일 방송되는 '트롯신2'에서는 장윤정 팀의 2인을 비롯해 김연자 팀, 그리고 남진 팀 참가자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중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대부 남진이 후배들에게 어떤 비법을 전수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멘토로서 남진은 첫 만남부터 참가자의 인생 이야기를 들으며 트로트 선배이자 인생 선배로서 조언을 전했다고 한다. 특히 남진은 "무명 안 거친 사람이 어딨냐"고 자신의 무명 시절을 꺼내며 후배들의 상황을 진심으로 위로하고, 응원했다는 전언이다.
 
앞서 진행된 다른 팀의 무대에서 멘토인 트롯신들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며 "왜 이렇게 긴장하나"고 묻던 남진은 정작 자신의 팀 참가자가 무대에 오르자 누구보다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천하의 남진도 긴장하게 한 더욱 뜨거워진 경연 열기가 궁금해진다.
 
이런 가운데 남진 팀에서 첫 번째로 무대에 나선 참가자는 타 경연 프로그램에서 5연승을 차지한 실력자로, 설운도와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설운도가 참가자를 보자마자 "어디서 많이 봤는데"라고 알아본 것. 과연 경연 프로그램 5연승 출신 실력자는 누구일까. 설운도와 참가자의 특별한 이연은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트롯신2'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는 9월 16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화 '변신' 결말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줄거리…...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변신(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영화 '변신'이 안방극장에 상영된다.tvN은 30일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 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사진제공=KB...
나훈아 나이 74세 "이제 내려와야...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대한민국어게인 나훈아'(사진제공=KBS...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컴퍼니 신정...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뽕숭아학당' 임영웅 소속사 신정훈 대...
A대표팀 첫 발탁 GK 이창근 "경쟁...
이창근./ 상주 상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박종민 기자] 파울...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1일 [목]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