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조선 사건파일24, 정찬배 앵커 합류

국제뉴스 | 2020.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TV 조선사진제공:TV 조선

TV CHOSUN의 시사프로그램<사건파일24>가 14일 오후2시30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사건파일24>는TV CHOSUN의 다른 시사프로그램과 달리'사건사고'뉴스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매회 범죄심리 프로파일러,형사 전문가,변호사,취재 기자 등 다양한 전문가가 출연해 각종 사건에 대한 심도있는 분석을 전한다.또한 생활밀착형 법률과 다양한 이슈에 대한 쉽고 명쾌한 해석을 전달하며,제작진이 직접 사건에 대해 적극적인 취재에 나서 명확한 사실 전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오는14일부터는 베테랑 언론인 정찬배 앵커가<사건파일24>에 새롭게 합류한다.정찬배 앵커는 사회부와 정치부에서 오랜 기자 생활을 해오며 각종 사건 사고 현장에서 생생한 뉴스를 전달해 왔다.


<사건파일24>의 새로운 얼굴이 된 정찬배 앵커는"하루하루 묵묵히 삶의 현장을 지키는 분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이겠다"면서"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소중한 미담은 물론 안타까운 사연들도 열심히 전하겠다"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시청자들과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진행자로서 충실한 전달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시청자들의 판단을 기다리겠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사건파일24>제작진은"베테랑 기자이자 오랜 진행경력을 갖춘 정찬배 앵커의 합류로 새로운 모습과 함께 균형 있는 시각으로 사건 사고 소식을 전달할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건파일24>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오후2시30분부터3시45분까지TV CHOSUN에서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두심, 식객 허영만과 속초 생선모둠구이ㆍ곤드레 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사진제공 = TV CHOSUN)고두심과 식객 허영만이 속초...
EBS '명의' 조진현 교수가 전하는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EBS '명의' (사진제공=EBS1)EBS '명의'...
미라클 두산 3위로 껑충…KT 2위·...
두산 베어스가 3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2...
신재은 변비 고민…민혜연 변비 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내몸사용설명서'(사진제공=TV 조선)민...
‘민주당만 빼고’ 쓴 임미리 “文...
임미리 고려대 한국사연구소 연구교수가 30일 “문재인 대통령이...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30일 [금]

[출석부]
왕뚜껑
[포인트경매]
이디야 꿀복숭아 플랫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