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스타다큐 마이웨이 양하영, 37년 만의 사생활 공개

국제뉴스 | 2020.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제공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제공

양하영이 처음으로 사생활을 보인다.

10일(금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에서는 '갯바위' '가슴앓이' 등을 부른 가수 양하영이 출연해 데뷔 37년 만에 처음으로 사생활을 공개한다.

그가 37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노래 한 곡을 부르더라도 기본 두 달을 연습하는 노력파였기 때문이다.

선배 남궁옥분은 "양하영의 연습량은 동료 가수는 물론 선배 가수들까지 대단하다며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말한다.

양하영은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의 남궁옥분과 '그대 먼 곳에'로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은 마음과 마음, '삼포로 가는 길'의 강은철, '넌 바람 난 눈물'의 신현대와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난다. 꽃다운 스물여덟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가수 장덕의 조카이자 고(故) 장현의 아들, 장원과 특별한 장소로 떠난다.

아빠 장현을 쏙 빼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장원과 장덕의 유해를 뿌렸던 강가에 나란히 앉아 그들을 추억한다. 이뿐 아니라 평생의 팬인 언니와 자전거를 타며, 3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와 알츠하이머로 요양 중인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한편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9일 [금]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