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전참시' 제이쓴, 홍현희 일일매니저 변신… 4첩 도시락 '지극정성'

iMBC | 2020.08.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지적 참견 시점 '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찐사랑을 과시한다.

8월 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15회에서는 홍현희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제이쓴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이쓴은 촬영 내내 홍현희를 향한 넘치는 사랑을 과시하는가 하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4첩 텀블러 도시락으로 홍현희에게 감동을 안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으로 궁금증을 안긴 홍현희 일일 매니저 정체는 남편 제이쓴이었다. 이날 제이쓴은 이른 아침부터 홍현희를 위한 소고기 미역국과 도시락 준비로 분주했다. 홍현희는 제이쓴 표 미역국을 맛본 뒤 "사랑을 담으니 진짜 맛있다"라며 감탄했다고.

사랑이 넘치는 아침 식사가 끝난 뒤 매니저 제이쓴의 피부 케어가 시작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트팩을 얼굴에 붙인 홍현희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제이쓴은 두 눈에 하트를 가득 품고 홍현희의 얼굴을 만지고 있어 부러움을 증폭시킨다. 제이쓴은 시트팩을 붙인 홍현희를 보며 "귀여워"라고 달달한 애정표현을 해 시청자들의 잠자고 있던 연애세포를 깨울 전망이다.

홍현희는 남편과 함께 스케줄로 향하자 "놀러 가는 것 같다"라며 한껏 들뜬 모습이다. 여기에 제이쓴은 동치미 곤약국수부터 홍현희의 애착 간식까지 텀블러에 야무지게 챙겨 와 홍현희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제이쓴 표 텀블러 도시락이 홍현희의 잠들어 있던 입맛을 봉인 해제한 것으로 전해져 그 정체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제이쓴은 화보 촬영장에서 "홍현희는 오른쪽 얼굴이 더 예쁘다"라며 못 말리는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홍현희는 매니저로 변신한 남편의 케어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뿜어내며 화보 촬영에 임했다는 전언이다.

연예인과 매니저로 만난 본격 결혼장려 커플 홍현희, 제이쓴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5회는 8월 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0
저작권자 ⓒ i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성남시청, “판교 차이나오라 방문자 검사”…추가 확...
성남시청 홈페이지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경기도 성남시에서 코로나19 감염증 확진자 3명이 추가 발생...
용인 우리제일교회, 코로나19 확진...
연합뉴스 제공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우리제일교회의 신종 ...
중대부고, 용인축구센터덕영 꺾고 ...
[뉴트리션] 중대부고의 방패가 용인축구센터덕영...
[인터뷰] 사이코지만 괜찮아 박규...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박규영이 '사이코지만 괜찮...
부산시, 섬유세탁 소비자피해 구제...
부산시청 전경.(사진=국제뉴스DB)(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4일 [금]

[출석부]
역전우동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