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희열의 스케치북 볼빨간사춘기, "듀엣곡 가수 엑소 백현만 생각...창법은 에이미 와인하우스 영향"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공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공

'유희열의 스케치북'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이유가 관심인 가운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볼빨간 사춘기가 출격한다.


5일(금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최근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첫 곡으로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You know I'm no good'을 선곡,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노래를 마친 안지영은 "대학 입시 준비 때 에이미 와인하우스 노래를 많이 불러 창법에도 영향을 받았다"며 선곡 이유와 함께 '안지영 창법' 의 탄생 과정을 밝히기도 했다.


유희열은 최근 레드벨벳의 'Psycho'로 '니노래 내노래'를 시전했던 볼빨간사춘기에게 새로운 커버곡을 부탁, 이에 안지영은 블랙핑크의 노래 'Forever Young'을 언급하며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보컬로 레전드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또한 안지영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나비와 고양이'의 피처링을 함께한 엑소 백현에 대해 "듀엣곡 남자 가수로 백현만 생각했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 그 부분만 수백 번 돌려서 들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지영은 우지윤의 탈퇴 이유에 대해 "4년간 너무 많이 달려와 쉬고 싶다는 말을 많이 했다"며 새로운 도전을 즐겨하는 친구이기 때문에 응원하고 있다"고도 이야기 한 바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SM, 11월 걸그룹 에스파 론칭…4년 만의 신인
SM엔터테인먼트가 11월 신인 걸그룹 에스파를 론칭한다. 팀 로고 이미지를 공개하며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
슈돌 박주호 가족, 9개월 만에 컴...
박주호의 가족 건나블리와 셋째 진우가 '슈돌'에 함께 출연했다....
1호가 될 순 없어 강재준·이은형,...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가 단독주택과 아파트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속보] 휴젤, 국내 보툴리눔 톡신 ...
viewer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사진제공=휴...
울산암각화박물관, 천전리 암각화 ...
울주군 반구대암각화 모습.(울산=국제뉴스) 최지우 기자 = 울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6일 [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