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 등에 칼 꽂힌 채 아찔한 엔딩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 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방송 캡처사진=TV 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방송 캡처

'바람과 구름과 비'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시청률, OST, 몇부작, 촬영지가 궁금한 가운데 박시후, 고성희, 성혁이 아찔한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5월 31일 방송된 TV 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이하 '바람구름비') 5회가 팽팽한 신경전이 오가는 권력다툼에 운명을 내다보는 명리학을 더해 극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과거 최천중(박시후)의 집안과 철종이 협력해 김문일가의 죄를 밝히려 했으나 처참히 실패했다. 오히려 최천중의 일가는 역모죄로 몰락했고 김문일가의 기세는 오히려 더 등등해져 조선의 권력을 장악했다. 이후 최천중은 명리학을 통한 복수를 다짐해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이날 최천중은 김문일가가 자신들의 유흥을 위한 온실을 지으려 유접소(조선의 보육원)를 허물려고 한다는 소식에 직접 나섰다. 그러나 김문일가의 권력이 두려워 그 누구도 도와주려 하지 않자, 점쟁이들이 모이는 연회에 참여하면 왕에게 상소문을 올려주겠다는 흥선대원군 이하응(전광렬)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연회에 도착한 최천중은 목숨이 위태로운 사주대결을 펼쳐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왕위를 이어받으려 하는 이하전(이루 분)이 사주풀이의 내용에 따라 죽일지 말지 결정을 내린 것. 그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정확한 사주풀이로 놀라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단명할 이하전의 목숨을 구하는 법까지 알려주며 조선 최고 역술가의 면모를 뽐내 안방극장에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최천중은 이렇듯 이하응의 부탁을 들어주고 유접소를 건들지 말라는 왕의 교지까지 받아냈음에도 이조차 무시하는 김문일가의 행패에 결국 칼에 맞으며 치명적인 상처를 입었다. 용역 왈패들에 채인규(성혁 분)가 이끌고 온 관군까지 가세, 그는 결국 무릎 꿇고 무너지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명리를 무기로 활용하는 주인공의 아름다운 도전과 애절한 사랑, 그리고 그와 그의 사랑을 위협하는 킹메이커들과 펼치는 왕위쟁탈전을 담은 드라마다.


박시후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 '최천중'역을 맡았다. '최천중'은 흥선군의 어린 아들을 고종으로 만들어 낸 킹 메이커이며 명문 집안 출신에서 천한 점쟁이로 몰락했다 다시 조선 최고 권력의 정점으로 올라간 불세출의 남자이다.


고성희는 조선철종의 딸이자 경국지색의 미모와 신비로운 영능력을 지닌 옹주 '봉련'역을 맡았다. '봉련'의 운명을 내다보는 신묘한 능력은 신명이 주실 땐 축복이었으나 인간의 욕망에 휘둘릴 땐 저주가 됐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박시후, 고성희, 전광렬, 성혁, 김승수, 차광수, 윤아정, 한재영, 김보연, 정욱 등이 열연 중이다.


세 번째 OST인 노틸러스의 '사랑이 번지고(The Destiny)'가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랑이 번지고'는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기타 연주와 웅장하고 화려한 스트링, 그리고 가슴을 울리는 아이리쉬 휘슬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서정적 발라드로, 박시후(극 중 최천중)와 고성희(극 중 이봉련)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감정적으로 담았다.


촬영지는 충남 부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5월 31일 5회 기준 4.2%다.


한편 '바람과 구름과 비'는 24부작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승수 국회의원, 정부 3차 추경, 대구 패싱 심각한 ...
미래통합당 김승수 국회의원(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지난 7월 3일 더불어민주당은 단독으로 국회 예...
모친상 안희정 전 지사… 형집행정...
모친상을 당한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가 검찰의 형집행정지 결정...
모친상 당한 안희정 전 지사, 형집...
viewer 지위이용 비서 성폭력 혐의로 지난해 2월1일 열린 2...
안희정 전 지사, 모친상으로 형집...
(사진=연합뉴스)검찰이 모친상을 당한 안희정 전 충남지도지사에...
우도환 입대, '더킹'으로 맺어진 ...
(출처=우도환 인스타그램)배우 우도환이 입대한다. 우도환은 6일...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6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 (ICED)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