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진성, 아내 취향 옷 구매로 남다른 아내 사랑 과시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편스토랑' 진성 아내, 혈액암, 항암,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진성이 남다른 아내 사랑을 뽐낸다.


5일(금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0번째 주제 '면역력 밥상'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트로트 가수 진성은 이번 '면역력 밥상' 대결에 깜짝 편셰프로 도전장을 냈다. 진성은 '편스토랑'을 통해 과거 림프종 혈액암과 심장판막증을 동시에 진단받았을 때의 고통과 좌절감, 그럼에도 딛고 일어설 수밖에 없었던 이유,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던 비결·항암 비법 등을 모조리 공개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진성이 아플 때 정성으로 곁을 지켜준 아내, 그런 아내를 향한 진성의 사랑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진성의 아내는 남편을 위해 항암에 좋은 약초를 따다가 절벽에서 미끄러지는 사고를 당하기도 했다고. 진성은 그런 아내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바치겠다고 눈물로 고백하기도 했다. 진성은 집 앞 750평 농장도 아내의 이름을 따 '미숙이네 농원'이라고 이름 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도 진성의 남다른 아내 사랑이 공개된다. 메뉴 개발에 필요한 재료 구입을 위해 동네 상점가로 향한 진성은 무언가에 홀린 듯 동네 여성복 가게로 발걸음을 향했다.


알고 보니 그곳은 진성의 아내 '용여사'의 단골 가게였다. 진성은 단번에 아내가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의 옷을 센스 있게 골랐다고. 평소 진성 아내의 취향을 아는 가게 직원 역시 "아내 분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맞다"며 고개를 끄덕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진성은 옷을 고르고 아내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또 한 번 유쾌한 아내 사랑을 과시했다고 한다.


한편 진성 나이는 61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괴물 류현진 중계 어디서…보스턴 상대로 설욕 도전
'괴물' 류현진이 보스턴을 상대로 설욕전에 나서는 가운데 류현진 중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보이스킹 3라운드 승자 4명 누구? ...
최정철 (사진-보이스킹 캡쳐)'보이스킹'에서는 1:1 너나와...
100분토론 젠더갈등, 5·18민주화...
100분토론 출연진 (사진-MBC 100분토론 홈페이지 캡쳐)18일 방송...
경찰 故 손정민씨 실종날, 한강 걸...
'한강 실종 대학생'故 손정민(22)씨 실종날의 목격자 제보...
[원세나의 연예공:감] 여자친구 해...
걸그룹 여자친구가 멤버 전원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9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