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N 오 마이 베이비 고준, 순애보코믹 넘나드는 열연.."참 잘했어요"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제공: tvN '오 마이 베이비'방송][사진 제공: tvN '오 마이 베이비'방송]

'오 마이 베이비'고준이 맴찢 서사 속 애틋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웠다.


지난3, 4일 방송된tvN수목드라마'오 마이 베이비' 7, 8회에서는 장하리(장나라 분)에 대한 마음을 접기로 결심했지만,그럴 수 없어 힘겨워하던 한이상(고준 분)이 결국 굳게 닫혀있던 벽을 깨고 그에게 인생을 건 모습이 그려지며 단짠단짠 사랑의 시작을 알렸다.


장하리와 거리를 좁혀갈수록 한이상은 더욱 착잡해졌다.장하리에게는 행복인'아이'가 한이상에게는 불행 그 자체였기에 한이상은 장하리에게 선을 그었고,여의치 않은 상황에 괜히 화까지 내며 날카롭게 굴었다.그로 인해 상처를 받은 장하리.걱정된 한이상은"맘이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면서도 마음엔 단단한 빗장을 채웠다.


하지만,한이상에게 장하리는 여전히 신경 쓰이는 존재였다.보이지 않는 곳에서 장하리를 지켜보며 자신도 따라 웃는 데 이어,장하리의 곁에 있는 남자들을 질투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그 사이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하던 난임 부부의 임신이 성공했고,아이에 관한 말을 듣게 된 한이상의 마음에 진심이 박히며 그의 변화를 기대케 했다.또한 장하리의 엄마인 이옥란(김혜옥 분)과의 예상치 못한 만남이 그려지며 새로운 관계를 예고하기도.


그런가 하면, 과거상처 때문에 오랜 시간을 방황했던 한이상의 복잡한 심경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이후 곧바로 이어진 한이상의 단호한 나레이션과 달리,다시 한번 우연처럼 장하리를 만나게 된 그는 끝내 밀어내지 못하고 입을 맞춘 엔딩으로 극강의 핑크빛 설렘을 선사했다.


이처럼 고준은 애처로운 이별과 마음을 접기 위한 노력 등 한이상의 여러 가지 심리를 밀도 있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생생한 감정 이입을 이끌었다.자신의 부족함이 상대방까지 아프게 할까 외면한 마음과 어쩔 수 없이 장하리에게 흔들리는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것.


특히 이러한 과정에서 고준은 캐릭터가 느끼는 희로애락을 풍부하게 표현,그의 깊은 연기 내공을 실감케 했다.현실감이 뚝뚝 묻어나는 단짠 로맨스의 절정을 보여준 고준.이에 한이상이 다시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 밤10시50분에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부산서 제16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열린다
부산시는 여성가족부와 함께 다음 달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제16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를 개최한...
피부가 숨쉬듯 가벼운 매트 핏 커...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
"강기정 5천만원 증언 잘 했다" 김...
'현직 검사 술접대 의혹'을 폭로한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
경기교육청, '수능 방역 물품 꾸러...
viewer 경기도교육청 전경경기도교육청은 2021학년도 대학수...
[2020 대한민국 증권대상] 정성한 ...
viewer 26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년 대한민국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