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지훈, 연애혁명 공주영 役 캐스팅 확정!.."애교만점 사랑꾼으로 변신"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의 타이틀곡 'Wing(윙)'으로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는 박지훈이, 애교만점 사랑꾼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카카오M은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달콤한 순정파 '공주영' 역으로 박지훈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박지훈은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 경험을 쌓으며 지난해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으로 성공적인 사극 연기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애교 넘치는 사랑꾼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연애혁명>은 232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 모바일 최적화 디지털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하고 있는 카카오M이 선보이는 디지털 숏폼 드라마로, 총 30화, 각 20분 내외로 제작된다.


박지훈이 맡은 '공주영' 역은 애교, 의리, 성격, 춤, 노래, 외모까지 모두 '많이' 갖춘 17세 고등학생으로, 한눈에 반한 '왕자림'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직진 사랑꾼이다. 공주영의 하루는 왕자림으로 시작해 왕자림으로 끝날 정도로 근래 어디서도 보기 힘든 역대급 순정남.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럽다가도,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박지훈의 캐스팅 논의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공주영과 싱크로율 200%'라며 화제를 낳은만큼, 박지훈이 선보일 '공주영'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지난해 <꽃파당>에서는 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사극 연기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연애혁명>을 통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고등학생으로 변신을 시도, 연기력의 스펙트럼을 더욱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지훈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애혁명>은 6월중 촬영을 시작해, 올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식당 이름뭐냐 고소해라"…BJ 감동란, 성희롱뒷담화...
감동란TV 유튜브 화면 캡처[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인터넷 방송 BJ 감동란이 부산 해운대에 한 식당을 찾아...
인천시, 박남춘 시장 인천형 재난...
[뉴트리션] 박남춘 인천시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강제 출국 에이미, 다시 한국으로...
프로포폴 투약 논란으로 강제 출국 당한 방송인 에이미가 20일 ...
BJ감동란 성희롱한 부산식당 어디?...
BJ감동란 영상 캡쳐인터넷 방송 진행자 BJ감동란이 한 식당에서 ...
의정부시, 지적공부 세계측지계 변...
[뉴트리션] 의정부시는 지적·임야도 등 지적공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1일 [목]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비타 500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