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윤아, 온앤오프에서 데뷔 후 가장 긴OFF생활 공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tvN사진제공/tvN

오는6일 tvN '온앤오프'에는 작년 영화'엑시트'로 바쁜 한해를 보내고 데뷔 이후 가장 긴OFF생활을 보내고 있는 윤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tvN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속에서도'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사적 다큐'예능이다.


17년 지기 절친의 공방을 방문한 윤아는 친구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리얼 우정을 여실히 드러낸다.절친과의OFF를 통해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친숙하고 편안한 매력을 아낌없이 공개하는 것.오랜만에 공방을 방문한 윤아는 한동안 바빴던 친구를 돕기 위해 앞치마와 머리를 질끈 묶고 나선다.잔뜩 쌓인 설거지거리에 윤아는 잠시 당황하는 모습이었으나 금세 친구와 힘을 합쳐 설거지를 끝마쳐 웃음과 훈훈함을 함께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OFF동안 셀프 인테리어에 빠져 방 페인트칠도 손수 했다던 윤아는 공방을 둘러보다 색이 바랜 문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결국 두 팔을 걷고 나선다.윤아는 막힘없는 드릴질로 문짝을 떼어내는 모습부터 인터넷으로 갈고 닦은 셀프 페인팅 기술을 선보여 인테리어 전문가를 방불케 할 예정이다.


또한 윤아는 자신의 중국활동을 뒤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던 중국어 통역사 언니와 만남을 가진다.일로 만난 사이에서 절친한 사이가 된 윤아는 통역사를'언니'라고 부르며 친근함을 드러낸다.


중국어 통역사 언니는 중국 활동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자신을 챙겨주는 윤아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윤아 역시 언니 말고는 자신의 말을 중국어로 정확하게 전달해주는 사람이 없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수준급의 중국어 실력을 보여주는 윤아의 반전OFF는 오는6일 밤10시40분tvN '온앤오프'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차 재난지원금 지급 확인’?… “정부 문자엔 링크...
22일 추가경정예산안 통과로 정부가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준비에 들어간 가운데 2차 지원금 신청 안내 문자...
김현미 발언 뒤집은 홍남기…정부 ...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전세 시장 안정세가 주춤하...
‘그대, 고맙소’ 김호중 팬미팅 ...
9월 29일 개봉을 앞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
[속보] ‘코로나 피해 상가임대료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자영업자가 어려움을 겪...
식품업체에 수사 기밀 누설한 대구...
대구지방경찰청 전경. 수사 중인 식품업체에게 수사 기밀을 누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3일 [수]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