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빈, 넵넵 활동 마무리 "자유 만끽…모두 즐퇴"

더팩트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빈이 지난 3일 MBC M '쇼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넵넵(ME TIM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는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
유빈이 지난 3일 MBC M '쇼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넵넵(ME TIM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는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자유를 여러분과 만끽했어요!! 다음엔 더 레벨업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라고 인사했다. /르엔터 제공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유빈이 네 번째 싱글 '넵넵(ME TIM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유빈은 지난 3일 MBC M '쇼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넵넵(ME TIM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또 한 번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콘셉트 장인'임을 증명한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


지난달 21일 발매된 '넵넵(ME TIME)'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는 힙합곡이다.


유빈은 무대에서 유쾌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퍼포먼스는 팬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고, 유빈 특유의 허스키한 래핑은 멋스러웠다.


유빈은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르와 함께한 유빈의 새출바아르rrr, 넵넵!! 자유를 여러분과 만끽했어요!! 다음엔 더 레벨업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넵넵으로 묵은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여러분 즐기면서 삽시다!!! 그럼 모두들 즐퇴!!!"라고 인사했다.


유빈은 올해 초 13년간 동고동락했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새 둥지인 르엔터테인먼트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그는 작곡, 작사, 프로듀서, CEO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넵넵(ME TIME)'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유빈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사랑, 20대라 해도 인정할 미모…셀카도 이렇게 예...
viewer viewer 김사랑 인스타그램김사랑이 완벽한 미모의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김사랑은...
???????① 이노웨딩, 신부의 설렘...
로맨틱 무드와 화려한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노웨딩이 ...
#살아있다, 2주 연속 주말 1위…소...
'#살아있다'가 150만 관객을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주말 박스오...
[단독]손예진·이선균, 할리우드 ...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손예진과 이선균이 앤드류 니콜 감독의 ...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첫 단독 ...
[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첫 단독 ...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6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 (ICED)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3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