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AB6IX 임영민, 음주운전 적발…"깊이 반성·활동 중단"

더팩트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AB6IX 임영민이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사진은 지난해 8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 포토월에 참석했던 당시 모습. /임세준 기자
AB6IX 임영민이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사진은 지난해 8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 포토월에 참석했던 당시 모습. /임세준 기자

8일 예정됐던 새 앨범 발매 29일로 연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며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며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오는 8일 발매 예정이었던 AB6IX의 새 앨범은 뒤로 미뤄졌다. AB6IX는 팀 재정비 후 오는 29일 컴백한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는 6월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양주역 침수, 네티즌 “양주역, 녹양역 사이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경기 양주 지하철역에 침수됐다는 시민들의 제보가 줄을 ...
[실시간태풍경로] 태풍 ‘장미’ ...
기상청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제 5호 태풍 장미가 오후...
크로스 오버 가수 고현주 미니앨범...
사진=(주)이앤씨지난 8월 8일 토요일 오후 3시, 6시에 각각 2회 ...
조권, 심쿵 하트
viewer 가수 조권이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송백경, KBS 라디오 진행자 발탁 ...
가수 겸 성우 송백경이 KBS 라디오 진행자로 거론됐으나 숱한 논...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0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 (ICED)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