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골목식당' 백종원 ''서산 돼지찌개집, 사장 이런 사람 아니었어''[★밤TView]

스포탈코리아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 방송 화면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 방송 화면

'골목식당'에서는 2020 여름특집으로 서산 돼지찌개집을 긴급점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는 2020 여름특집으로 '서산 돼지찌개 집'을 긴급점검했다.

가게 방문 전 정인선과 김성주, 백종원은 SNS 상에서 혹평을 받고 있는 '서산 돼지찌개 집'의 후기를 확인했다.

후기에는 "전부 먹어보고 싶어서 골고루 주문했다. 솔직히 소머리국밥, 비빔밥, 돼지찌개 전부 다 돈이 아까웠다. 물 탄 것처럼 간이 안 맞았고 돼지고기를 먹으니 살짝 돼지고기 냄새가 난다"는 말이 적혀 있었다.

다른 후기에는 "이거 뭐 끓인 게 맞는지 이게 무슨 김치국인지, 줄 서서 먹을 맛은 절대 아닌 듯"이라며 혹평을 이어갔다. 또 다른 후기에는 "반찬도 별로. 테이블마다 반찬이 다르고 하루에 정해진 양만 파시는 게 어떨 듯" 등의 내용이 담겨 있었다.

고객들의 충격적인 후기에 세 사람은 할 말을 잃었고 백종원은 "원래 이런 집 아니었는데"라는 말을 내뱉었다.

이에 골목식당 요원들이 먼저 가게에 도착해 음식 맛을 봤다. 요원들이 찍은 반찬은 방송 당시 6가지였던 것과 달리 4가지였다. 이 집의 트레이드 마크인 어리굴젓도 빠졌고 요원들이 어리굴젓을 달라고 하자 사장은 "그거 먹고 탈 난 분들이 많아서 뺐다"며 대답했다.

이어 돼지찌개 맛을 본 요원들은 "돼지고기 냄새가 너무 많이 난다", "찌개에 물을 탄 것 같다"며 평가했고 심지어 고기를 먹다 뱉어내기까지 했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백대표가 직접 돼지찌개집을 찾아가 사장님과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이어진다. 사장님은 "이거 방송 언제까지 찍을꺼냐"며 묻기도 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이에 백종원은 "사장님 원래 이런 분 아니었다"고 말해 긴장을 고조시켰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저작권자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포착] 최숙현 죽음 내몬 ‘가혹행위’ 감독, 인사위 ...
극단적인 선택을 한 고(故) 최숙현 선수에게 가혹행위를 한 혐의를 받는 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 ...
‘편스토랑’ 전혜빈, 치매로 아픈...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
같은 체중, 다른 몸매의 비밀?!
#같은체중 #다른몸매 #몸무게는숫자에불과 #그비밀알아보기 #체...
대전 서구,코로나19확진자 동선 느...
2일 서구 느리울 초등학교에서 확진자가 발생한 가운데 장종태 ...
''상호보완적 속편'' '강철비2' 정...
[OSEN=지민경 기자] 정우성과 곽도원, 유연석이 '강철비2'를 통...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2일 [목]

[출석부]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경매]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