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하트시그널 시즌3 데이트 후 격변하는 마음...박지현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채널A'하트시그널 시즌3'제공사진=채널A'하트시그널 시즌3'제공

'하트시그널 시즌3' 몇부작, 시청률, 스포, 직업이 궁금한 가운데 이가흔과 천인우, 천인우와 박지현, 박지현과 김강열의 4각 관계가 불을 뿜는 가운데박지현이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친구에게 털어놓는다.


3일(금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입주자들이 숨겨온 본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한다.


두 번째 데이트 후 가장 달라진 입주자는 단연 천인우다. 공식 데이트 때마다 박지현과 엇갈려 안타까움을 샀던 천인우는 용기를 내 박지현과 비공식 데이트를 하게 된다. 이를 본 김이나는 "운명은 정해져 있는 게 아니다. 운명은 만들어 가야 하는 것"이라며 천인우를 적극 응원한다. 이상민은 두 사람의 예상치 못한 기류에 "천인우의 모습 낯설다"라며 가슴 아파했다.


남자 입주자들끼리의 솔직한 술자리 대화도 공개된다. 아슬아슬한 남자들의 대화를 듣던 이상민은 박지현을 사이에 둔 천인우와 김강열의 숨 막히는 텐션에 "차라리 치고받고 싸웠으면 좋겠다"라며 괴로워한다. 천인우는 시그널 하우스 입주 2주 동안 힘들었던 속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에 한혜진은 "눈물 날 것 같아. 어떡해"라며 안쓰러워한다.


김강열은 박지현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드러낸다. 박지현에게 망설임 없이 다가가는 김강열의 모습에 김이나는 "왜 사자인지 알 것 같다"라며 "영역에 대해 거침이 없는 사람"이라 감탄한다. 박지현 앞에 나타난 '사자' 김강열에게 '북극곰' 천인우가 발톱을 드러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가흔과 박지현도 친구를 만나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이가흔은 "천인우에게 섭섭하다"라며 그 동안의 마음고생을 털어놔 지켜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다. 피오는 "진짜 속상했나 보다. 눈가가 촉촉하다"라며 이가흔의 모습에 마음 아파한다. 박지현은 친구와의 대화에서 진짜 속마음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경악에 빠뜨린다. 박지현의 충격 발언에 이상민은 "다음 주부터 난리가 나겠다"라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13부작이며 5월 27일 9회 기준 1.9%다.


한편 출연진의 직업은 서민재 자동차 정비사, 임한결 F&B 브랜드 매니저, 이가흔 수의대학생, 천인우 핀테크회사의 엔지니어링 매니저, 박지현 의학전문 대학원을 준비하는 대학생, 정의동은 조형작가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흥민 4골+케인 4도움…찰떡궁합으로 EPL `새 역사`
토트넘 홋스퍼의 에이스 손흥민(28)과 해리 케인(27)이 '찰떡궁합'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
화투 시비… 풀려난 협박범, 석방 ...
경기도 성남 분당의 한 아파트에서 70대 여성 2명을 살해한 혐의...
소지섭, 독거노인 돕기 1억 기부…...
배우 소지섭이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
온누리상품권 오프라인·모바일 사...
(고이란 기자 photoeran@)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21...
'요트원정대' 장기하 촬영 중단 요...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장기하-송호준이 항해 이후 사상 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1일 [월]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