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쇼! 특급가요열차 녹화 무사히 종료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쇼 특급가요열차' (사진출처 : DH엔터테인먼트)'쇼 특급가요열차' (사진출처 : DH엔터테인먼트)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2일 파주M5방송센터에서 '쇼! 특급가요열차'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더블MC 김종하와 가수 장하빈의 깔끔한 진행으로 화기애애한 분위연출해 녹화를 무사시 마쳤다. 이날 출연은 방송인 조용구, 국민MC허참, 개그우먼에서 트로트가수로 전향한 민들레, 이현증, 제임스킹, 유미, 민지, 봄빼걸스, 홍시, 김정호, 이원희, 한영주, 윤태규, 투티스, 진소리, 김철민, 나도경, 세진이, 금채안 등 많은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무엇보다 신인답지 않은 특급 신인 장하빈과 MC김종하의 센스있고 위트 있는 진행력으로 모든 스텝들이 힘든 내색 없이 녹화에 지장없이 잘 마쳤다.


'쇼! 특급가요열차'를 제작한 김동희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가수들이 무대에 설 기회가 많이 없어졌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있는 재능있는 가수들을 섭외해 최고의 트로트 전문 음악방송을 만들겠다"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연출은 KBS피디로 활약해왔던 고영산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더 빛나는 무대가 연출됐으며 코로나로 인해 비공개 녹화이다 보니 NG 빼고는 모두 완벽했다며 자랑했다.


한편 '쇼! 특급가요열차' 는 매주 화요일 밤11시에 실버TV와 가요TV에 동시 방영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조현 해명 "코로나 검사 후 인터뷰 참석 진실은"
조현 인스타그램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이 영화 홍보 인터뷰 참여를 두고 해명했다.조현은 5일 자신의 인...
확진자 접촉 박소담, 오늘(5일) 코...
배우 박소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
전현무, 유재석 향해 "연예대상 기...
MBC ‘놀면 뭐하니?'의 ‘H&H주식회사’ 오픈 최초로 연예인 전...
'복면가왕' 위너 강승윤에게 특별 ...
내일(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파죽지세로 6연승에...
고흥한정식백반, 식객 허영만의 백...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전라남도 고흥한정식백반 (출처=T...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