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트와이스, MORE & MORE도 어김없이 1위

더팩트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로 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1500만 뷰에 육박한다. /JYP엔터 제공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로 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1500만 뷰에 육박한다. /JYP엔터 제공

뮤직비디오 공개 15시간 만에 1500만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으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13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 9번째 미니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를 발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MORE & MORE'는 발매 2시간 만인 오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고 2일 오전에도 1위를 지키고 있다.


'MORE & MORE'는 일본에서도 공개 직후 라인뮤직 실시간 톱100 정상에 올랐고 앨범은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인 2일 오전 9시경 유튜브 147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24시간 조회수를 9시간가량 단축한 기록으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인 'Feel Special'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활동곡 뮤직비디오 12연속 2억뷰'라는 진기록을 수립했다. 여기에 'MORE & MORE'까지 순항을 시작하며 '13연속 2억뷰'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위아이, 2021 시즌그리팅 티저 영상 공개…6人6色 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위아이(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위아이(WEi)가 2021 시즌그리팅에 대한 기...
② [스타웨딩] 배우 조민정의 아름...
아이돌로 연예계 활동을 출발해 '보컬의 탄생', '타자티비' 등의...
제주 정조국, 은퇴 선언..."그라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패트리어트'정조국이 18년프...
웨이브, 온라인 실감영상으로 클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사진제공=웨이...
오! 삼광빌라! 인교진, 유쾌진지설...
'오! 삼광빌라!' 인교진이 단짠 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29일 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30일 [월]

[출석부]
월드콘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