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설렘 미소 포착"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의 진지한 눈빛과 로맨스 비주얼이 포착됐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으로 활약 중인 송승헌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로맨스를 부르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그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에 눈 맞춤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 속 송승헌은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을 보고, 프로페셔널하게 감정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현장에서 '김해경'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송승헌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극의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그는 부드럽고 젠틀한 모습과 까칠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우연히 만나 '저녁 식사'를 함께 하게 된 우도희(서지혜 분)와 기분 좋은 설렘을 예고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매 순간 캐릭터를 찰떡같이 표현해내고 있는 송승헌의 '맛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송승헌을 비롯해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광주 빛내리교회 신도 및 가족 15명 확진...집단감염 ...
화천군 사내면 코로나19 이동 선별진료소코로나19가 광주 빛내리교회를 중심으로 확진자가 연이어 발생하면...
경기도 최초 트램 노선 동탄 도시...
경기도최초트램,동탄도시철도.(의정부=국제뉴스) 황종식기자=경...
① 에델린꾸뛰르, 미스코리아 9인...
한국을 대표하는 미모의 미스코리아 9인이 에델린꾸뛰르의 드레...
"손예진에 감사" 현빈, APAN 스타 ...
출처 APAN배우 현빈이 2020 APAN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
음성군, 충북행복결혼 공제사업 참...
홍보물.(제공=음성군청)(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4일 [일]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월드콘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