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개는 훌륭하다 김우석, 똑닮은 반려견과 등장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나이, 부인, 학력이 주목받는 가운데 김우석이 그와 똑 닮은 반려견과 함께 현장을 심쿵으로 물들인다.


1일(금일)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신흥 얼굴천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우석이 본인의 멍뭉미(美)를 빼닮은 반려견 따따와 함께 출연해 '개훌륭' 3인방의 마음을 빼앗는다.


이날 현장에는 김우석과 반려견 따따가 그림 같은 비주얼로 등장하자 시작부터 탄성소리가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 김우석의 두 말할 필요 없는 훈훈한 비주얼과 그의 곁에서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내며 아장아장 걸어 나오는 따따의 모습이 눈호강을 절로 일으킨 것.


김우석은 멋있게 살라는 의미로 따따 이름 앞에 호(號)를 붙여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고급스러운 따따의 풀네임으로 남다른 반려견 사랑을 드러낸다. 또 견생 6개월 차 강아지임에도 기본 훈련을 척척 해내는 따따의 총명함까지 보여주는 등 깨알 자랑도 놓치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김우석은 따따의 유별난 버릇을 어떻게 교육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이에 강형욱은 성장기이기에 일어나는 현상임을 알려주며 명쾌한 답으로 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해 과연 김우석의 남모를 고민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강형욱 나이는 36세며 학력의 경우 고졸이며 아내는 한국과 미국 혼혈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건축탐구-집' 김동철 심리건축가 365일 집짓기 프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건축탐구-집' (사진제공=EBS1)'건축탐구-집' 최초 집짓기 프로젝트 365일간의 결...
'이소성 지방' 낮추는 '아보카도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이소...
'역사저널 그날' 7.4 남북공동성명...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역사저널 그날'(사진제공=KBS 1TV)'역...
러 “평창올림픽 해킹 주장은 ‘러...
러시아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 당시 벌어진 해킹 사건의 ...
환절기 마른기침 낫게하는 핀란드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엄지의 ...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1일 [수]

[출석부]
튀김우동
[포인트경매]
이디야 꿀복숭아 플랫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