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윤권, 신곡 나뭇잎 발매...가수 이적 작사에 참여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나윤권이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2020년 첫 디지털싱글[Time LEAF]의 타이틀곡'나뭇잎'을 1일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Time LEAF]는 시간 여행을 뜻하는 타임리프(Time leap)의 동음이의어로,나뭇잎을 통해 과거를 돌아보며 지난날의 미성숙했지만 아름다웠던 기억과 이별을 외치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나아가는 나윤권의 새 출발을 표현하고자 했다.


타이틀곡'나뭇잎'은 폴킴,첸 등과 함께한 피노미노츠와 서정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적이 작사에 참여,시적인 가사와 회화적인 표현을 더했으며23인조 융스트링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웅장한 사운드가 나윤권의 담담하지만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명품 발라드를 완성했다.음악적 완성도에 집중한 만큼 초반부터 순식간에 노래에 몰입할 수 있으며 떠나가는 봄이 아쉬운 이들에게도 위로와 힐링이 될 수 있는 발라드곡이다.


이와 더불어 나윤권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수록곡'아름답고 아름다운'은 오랜 시간 나윤권의 곁에서 항상 지켜봐 주고 힘이 되는 소중한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곡으로,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선사하는 피아노의 섬세한 선율과 나윤권의 서정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돋보이는 곡.

[사진제공: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1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나뭇잎'의 뮤직비디오에는 음악 자체가 가진 매력을 살리기 위해 숲 속에서 블루 수트를 입고 열정적으로 가창을 하는 나윤권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숲속 연주회에 앉아 바쁜 일상 안에서 음악이 주는 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장면을 연출했으며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스타일에도 도전하며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초여름의 청량함과 가을의 쓸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나윤권은 이번 활동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다양한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줄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천시 보건소, 만 60세 이상 노인 안(眼) 검진 실시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 보건소는 21일 한국실명예방재단과 연계, 북안면 명주경로당에...
'라스' 진성, 아내의 애틋 내조에 ...
viewer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가수 진성이 ‘평생 ...
정하담, 강렬한 아우라
viewer 배우 정하담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
[단독] 당정, 시중 풀린 175조 일...
당정이 라임·옵티머스 자산운용에 대한 검찰 수사로 자본시장에...
코로나 이후 환황해권 평화·공생...
‘포스트 코로나’시대 환(環)황해 지역의 평화·공생 방안을 모...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2일 [목]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경매]
이디야 꿀복숭아 플랫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