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혜영, 33년 진행한 싱글벙글쇼 하차...마지막 현장 공개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 제공사진=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 제공

김혜영 '싱글벙글쇼' 하차 이유, 남편,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방송인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마지막 방송 현장이 공개된다.


1일(금일)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방송인 김혜영의 라디오 프로그램 마지막 진행 현장이 공개된다.


김혜영은 33년간 진행했던 라디오 프로그램 '싱글벙글쇼'의 마이크를 내려놓았다. 그녀가 스물여섯 살 때부터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결혼식 날 웨딩드레스를 입고 방송했을 정도로 애착이 많았다. 김혜영의 마지막 방송을 위해 가수 현숙과 노사연, 유현상이 발걸음 했고, 딸들은 깜짝 선물까지 준비했다. 가슴 뭉클했던 그녀의 마지막 인사가 공개된다.


김혜영의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한 모습도 그려진다. 봄이 가기 전 작물을 수확하기 위해 찾은 텃밭에서 '텃밭 품앗이' 중인 개그맨 정준하와 폐암 투병 중인 김철민, 그리고 개그맨 옹알스를 초대했다.


특히 김철민은 "혜영이 누나는 천사다. 1월 1일에 '철민아 잠깐만' 하더니 봉투를 (주머니에) 집어넣는데, 거금 200만 원이...(들어있었다)"라며 김혜영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혜영은 '싱글벙글쇼' 하차 이유에 대해 "방송사의 결정"이라며 밝힌 바 있다. 그는 "방송사에서 한 달 전 알려줬다"며 "그동안 강석씨랑 마음을 다잡고 담담하게 준비해왔지만 울컥하는 건 어쩔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김혜영은 1988년 MBC 양재철 기자와 결혼했으며 59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괴물 류현진 중계 어디서…보스턴 상대로 설욕 도전
'괴물' 류현진이 보스턴을 상대로 설욕전에 나서는 가운데 류현진 중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보이스킹 3라운드 승자 4명 누구? ...
최정철 (사진-보이스킹 캡쳐)'보이스킹'에서는 1:1 너나와...
경찰 故 손정민씨 실종날, 한강 걸...
'한강 실종 대학생'故 손정민(22)씨 실종날의 목격자 제보...
[원세나의 연예공:감] 여자친구 해...
걸그룹 여자친구가 멤버 전원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이...
로켓펀치 "우리의 진짜 흥과 멋 폭...
로켓펀치가 17일 첫 싱글 앨범 'Ring Ring'을 발표했다. 뉴트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9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