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화보] 흑백과 컬러를 오가며 담아낸 한선화의 우아한 변신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한선화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하이엔드 멤버십 매거진<더네이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드라마<구해줘2>속 신 스틸러 고마담으로 연기 성장을 보여준 배우 한선화가 오는6월 첫 방영 예정인SBS새 금토드라마<편의점 샛별이>로 돌아온다.꾸준한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전작 고마담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커리어우먼 유연주 역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드라마<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한선화가 맡은 유연주는 지성과 미모,능력을 고루 갖춘 인물이다.


평소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한선화는 이번 화보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새 캐릭터 유연주의 얼굴과 한선화 본인의 담백한 모습을 오가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화보 속 그녀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온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드레스에 하이엔드 주얼리를 스타일링해 마치1950~60년대 배우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더네이버사진제공:더네이버

또한 한선화는 준비된 어떤 의상도 자신감 넘치게 소화하며,카메라 앞에서 프로 모델 못지않은 다채로운 포즈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네이버>매거진은 화보뿐 아니라 간략한 키워드를 통해 진행된'THE태그'인터뷰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한선화의 화보와 오는6월8일에 공개될 인터뷰 영상은<더네이버>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원인 심장마비…RIP 아르헨 축...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디에고 마라도나(사진=마라도나 인스타그램)디에고 마라도나가 사망했다. 향년 60...
남규리 공식입장, 노력했지만...
사진: 남규리 SNS씨야 재결합 무산에 대해 남규리가 공식입장을 ...
원준 자가격리, 무슨 일?
사진: 보니하니 SNS'보니하니' MC로 활동중인 엘라스트 원...
김연경 법적대응, 현재 상황은...
사진: 김연경 인스타그램김연경 측이 악플러들을 향해 법적대응...
논문쓰다 미스맥심 우승…완벽 베...
viewer 사진=맥심(MAXIM) viewer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6일 [목]

[출석부]
매운새우깡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