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임영웅, 그가 전하는 진심..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사진='불후의명곡'방송화면캡처

임영웅이 송해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선보였다.


그는 무대에 오르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가수가 될 결심을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국 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서는 날을 기다렸는데, 실제로 다시 돌아온 포천 편에서 초대가수로 출연했습니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특히 "그냥 가수가 아니라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그런 가수가 돼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게 정말 영광이고, 감격스럽습니다"라고 밝혔다.이어 "(선생님께) '많이 성장했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편곡해 호소력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그의 노래를 들은 송해는 "노래 끝나는 동안 눈길을 돌리지 못 했다"며 "오늘 너무 감동했다"고 칭찬했다. 특히 "임영웅의 실력과 진정성에 눈을 떼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단독] 비대면은 비리의 장?…연세대 또 부정행위
viewer 이미지투데이재학생들이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학교 수업...
'동급생 집단 성폭행' 중학생 2명...
viewer 인천지법./홈페이지 캡처같은 학교에 다니던 여중생...
나띠, 곰돌이와 다정한 인사
viewer 가수 나띠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나띠, 테디베어 들고!
viewer 가수 나띠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헨리, 훤칠한 비주얼
viewer 가수 헨리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이디야 5,000원 금액권